[서비스마케팅] 팝업스토어(POP-UP STOR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
2.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고객참여 / 서비스 프로세스 모델 / MOT관리 / 서비스 청사진 )
3. 물리적 증거
( 외부환경 / 내부 환경 / 기타유형적 요소 )
4. SERVQUAL 모형 적용
5. 결론 및 제언

본문내용
01. 팝업스토어의 정의
팝업스토어(pop-up store) 란?

웹상에서 팝업형식으로 유저들의 주목을 끄는 형태의 ‘팝업’ +
오프라인 매장을 뜻하는 ‘스토어’ 가 합쳐진 뜻

유동인구가 많거나 핵심 고객층이 밀집된 지역에 가건물 형태로 설치와 이동이 간단하게 제작, 1일에서 길게는 수 개월간 운영 

제품: 신상,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신진 디자이너 제품, 업그레이드버전 등 판매



02. 팝업스토어의 특징
브랜드만의 특수성을 띄는 문화를 알림

일방적인 광고와는 달리 소비자들과의 소통

신상품을 대중에게 먼저 런칭 하여 소비자들의 즉각적인 반응과 피드백을 통하여 보완점을 찾음

적은 비용으로 큰 입소문 마케팅 (WOM)효과를 창출

소매장의 활용으로 무거운 장기 임대료의 부담 없이 일시적으로 소비자에게 강한 임팩트 를 줌

소비자들이 체험을 통해 서비스 대부분의 과정에 관여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SWISS 케이스위스 마케팅전략분석
  • 팝업스토어란 처음부터 목적을 가지고 특정한 장소에서 정해진 시간동안 특정상품을 한정적으로 판매하는 매장이며 할인된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라고 정의할 수 있다. 2)팝업스토어의 특징 팝업 스토어는 늘어나는 타 기업들과의 경쟁에서 자사의 브랜드를 알리는 동시에 브랜드만의 특수성을 띄는 문화를 알리고 그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하며 일방적인 광고와는 달리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원활히 하는 중요한 마케팅 수단이다. 또

  • [소비자행동론] 팝업 스토어 마케팅 사례 연구
  • Pop-up Store 마케팅Index1. 주제 선정 배경 및 목적2. 팝업스토어의 개념 및 유래 3. 팝업스토어 관련 소비자 행동 이론3-1 체험마케팅 이론 3-2 희소성 메시지 이론 3-2-1 독특성 욕구 이론3-2-2 심리적 압박 이론 4. 마케팅 적용 사례 4-1 나이키 4-2 해태제과 4-3 샤넬 4-4 베지밀5. 팝업스토어의 특징5-1. 브랜드이미지 구축 5-2. 소비자의 Needs 파악에 용이5-3. Word of mouth effect (구전효과)5-4. 비용대비 큰 마케팅 효과 5-5. 제품군에 따른 팝업스토어 분석 6. I

  • [소비자행동론] 팝업 스토어 마케팅 사례 연구
  • Pop-up store생각을 팔다deaLIContentsPop-up store?TheoryExampleImplicationHave you ever seen?Pop-up store?2002년 뉴욕의 Target 매장에서 시작Spot 형식의 운영다양한 형태특정 서비스&상품 제공Pop-up store?왜 팝업 스토어에 열광하는가?Theory체험마케팅희소성 메시지Theory - 체험마케팅제품의 기능적 측면에 초점분석적, 계량적 소비이성적 소비자전통적 마케팅체험 마케팅브랜드 이미지, 경험 제공보고, 느끼고, 끌리는 소비이성적 + 감성적 소비자Theory - 희소

  • 매스티지 브랜드 MCM의 마케팅 전략
  • 팝업스토어 마케팅* 팝업 스토어 pop-up store : 정규 매장이 아니라 일정 기간 임시로 운영하는 반짝 매장’을 지칭, 짧게는 하루에서 길게는 몇 개월씩 운영하는 상점으로 “웹페이지의 떴다 사라지는 팝업창”과 비슷하다 하여 붙여진 이름.브랜드 론칭이나 신제품 출시를 공식적으로 알리는 장으로 활용팝업 스토어는 입소문 마케팅에 유리하고, 브랜드의 특징을 자세히 알릴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2009년에 미국과 일본, 유럽 등 해외 유통시장에

  • [광고론] 기아자동차 SOUL 프로모션 기획
  • 서비스잡숴봐~ Soul보루빵!Step 2. Soul Taxi & Launching Video세부 이벤트USB 및7”스크린Heated SeatLighting Speaker스마트폰 연결DMBLaunching Video Step 3. Promotion 종료& Making Film4, 759, 386팝업스토어를 통한 프로모션RUN & FUN■ 팝업스토어란?프로모션 개요■ 슬로건 소개■ 프로모션 방향체험을 통한 마케팅Target20~30대 젊은 고객층Design&powerDynamic, attractive, trendy, performancesensibility이미지마케팅체험 공간팝업스토어(Pop-up store)프로모션 개요■ 행사내용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