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 회계] 하나투어, 모두투어, 자유투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선정업체 & 경쟁업체 소개
하나투어 프로필, 핵심역량 소개
여행업계 시장환경, 매출분석

2.본론
하나투어, 모두투어, 자유투어의 수익성, 안정성, 성장성 분석 의견

3.결론
최근 여행 업계 동향
최근 하나투어의 동향
우리조의 투자의견
본문내용
하나투어
국내 및 국외 여행업체
1993년 11월
㈜국진 여행사로 설립

전 세계 4만5000여종의 여행상품을 전국8천여 개의 협력 여행사와 온라인 포털 사이트,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

매출액 2181억 원
(2010년 기준)
영업이익 272억 원
자산 총액 2,202억 원

시장점유율 15.67%

모두투어
일반 및 국외 여행업체
1989년 2월
㈜국일 여행사로 설립

전국32개 지점 및 영업소 와 괌, 사이판, 도쿄, 런던, 파리에 해외지사를 두고 있다.

매출액 1170억 원
(2010년 기준)
영업이익 194억 원
자산총액 1240억 원

시장점유율 8.5%

JAU TOUR

일반 및 국외 여행업체
1994년 11월
㈜예스텍 코리아로 설립

주요사업: 일반여행·해외유학 알선, 일반여행, 항공권 및 선표 발권판매
매출액 342억 원
(2010년 기준)
영업이익 57억 원
자산총액 696억원

시장점유율 3.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하나투어의 마케팅 사례 분석
  • 하나투어의 규모의 경제는 각 패키지를 하드블록하면서 각 고객에 대해서 세분화된 패키지를 만들 수 있는 규모까지 되었다. 그만큼 고객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이는 하나투어의 국내 1위의 여행사와 2위 여행사와의 2배가량의 점유율 차이를 만들어 주었다.2. 산업 환경 분석(1) 기존 기업과의 경쟁여행업계는 영업형태별로 도매업(25-30%)과 소매업(60-70%)으로 크게 구분된다. 도매업은 여행상품을 기획하고, 중소형 여행사에게 판매하는 형태로서 모두

  • [여행사경영] 모두투어 분석
  • 모두 투어인데 모두 투어는 지금 현 여행업계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역시나 하나투어나 오케이투어, 넥스투어 등 현 여행업계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여행사들입니다. 타 여행사와 경쟁을 하기 위해서 모두투어는 어떠한 경영전략을 세우고 어떠한 상품을 주력으로 내세우고 있는지를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또 문제점과 개선방안, 그리고 앞으로의 비젼에 대해서도 조사를 하였습니다. 레포트를 쓰는 과정에서 기업의 경영에 대

  • [관광사업개론] 여행업 하나투어 경영사례분석
  • 관 광 사 업 개 론과 목 명관광사업개론담당교수학 과학 번이 름목 차I. 영행업의 정의 1. 여행업의 법률적인 정의2. 여행업의 현상적 정의3. 여행업의 창업과정4. 여행사 경영의 특징 5. 우리나라 여행사의 분류II. 하나투어 운영현황 1. 하나투어 개요2. 하나투어 연혁3. 하나투어 대표4. 하나투어 전략목표5. 앞서가는 하나투어6. 사업소개7. COMPANY OVERVIEW8. 네트워크III. 하나투어 재정현황 1. 대차대조표2. 손익계산서IV. 하나투어 사업분석

  • [마케팅 분석]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분석
  • 여행업에서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여행사로서는 유일하게 코스닥에 상장되어 매년 30%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데에는 분명 하나투어만의 특별하고 차별화 된 전략이 있기 때문일 것이다. 그래서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고, 앞으로 하나투어가 나아가야 할 바람직한 방향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 2. 기업분석 (1) 기업소개하나투어는 국내 및 해외에서 2천5백여 명이 넘는 직원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993년

  • [관광학 여행업] 하나투어 & 여행박사를 통한 실무사례
  • 여 행 업(하나투어 & 여행박사를 통한 실무사례 중심)과 목 : 관광학원론교 수 님 :조 원 : 목 차Ⅰ. 서론 : 이론적 고찰 1. 여행업의 정의와 종류2. 여행업의 발전과정3. 여행업의 역할과 책임4. 여행업의 특성5. 여행사의 조직6. 여행사의 업무와 수익Ⅱ. 본론 1. 국내 여행업 전반적 현황 2. 사례분석 (하나투어 & 여행박사) ① 사업현황(기업소개) ② 상품분석 3. 각 기업 SWOT 분석Ⅲ. 결론 1. 여행업의 문제점 2. 여행업의 활성화 방안3. 여행업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