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모임전문공간 TOZ 토즈 마케팅으로 성공한 중소기업의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 소개
Ⅱ. 마케팅 분석
-교통 및 입지분석
-경쟁업체 분석
-Stp 분석
-swoT 분석

Ⅲ . 마케팅 전략
-인테리어
-편의 서비스
-오감 마케팅
-인터뷰

Ⅳ.문제점 /해결방안
본문내용
토즈소개
토즈의 사명

고객의 목적과 가치가 존중되고
실현될 수 있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TOZ?
타임 온 제스트(Time On Zest)

창립 비전

찾아오는 고객이 인생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디딤돌 역할을 하겠다

중략

1. 교통과 입지분석
토즈 서면점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 233-1 마리포사 4층


버스 → 29번 80번 99번 63번 5번
지하철 → 부산 2호선 서면, 부전
또는 1호선 서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커뮤니티 시대의 새로운 시장 TOZ 토즈
  • 기업 선정 동기♣ 모임 전문 공간이라는 새로운 Blue Ocean♣ 단순한 모임 공간에서 교육 센터로의 발전♣ 셀러던트 등 학습하는 사회인으로 인해 21C에 더욱 발전 가능성을 확신함♣ 장기적인 기업 활동을 위한 모색 필요 느낌모임 전문 공간What is TOZ?서비스 제공 집합체자기 계발 최적의 장2001년 8월 8일 (주) 피투피시스템즈 법인 등록2002년 1월 26일 신촌 TOZ Communication Center 오픈2003년 6월 아트레온토즈 경영 확정2003년 7월 토즈카페 진출 확정2003

  • [마케팅사례] 민들레영토분석
  • 마케팅원론 기업사례분석- 민들레 영토를 중심으로 -목차Ⅰ.들어가며Ⅱ.본문1.기업개요1) 기업소개2) 서비스 특징2.외부환경분석1) 산업구조분석2) 소비자분석3) 경쟁환경분석3.내부환경분석1) SWOT2) 기업 조직구조의 분석3) 민토 운영전략4.민들레영토의 기업경영전략1) 핵심경영전략2) 마케팅전략 - STP3) 마케팅 믹스 - 7ps5.민들레영토의 해외진출 실태 및 전략1) 해외진출의 배경2) 해외진출 현황3) 해외진출 전략6.민들레영토의 문제점과

  • [마케팅분석] 민들레영토의 마케팅사례분석
  • 공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여 민들레영토와 같은 ‘문화를 파는 가게’에게는 커다란 기회로 작용하고 있다.②위기민들레영토는 세미나실 이용, 음료리필제 등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더불어 이러한 차별화 전략은 경쟁업체의 모방이 용이하다는 위협으로 작용하게 된다. 또한 현재 번화가 곳곳에 세미나실을 제공하는 경쟁업체(텐바이텐, 토즈 등)들이 약진하면서 민들레영토만의 세미나 문화공간의 의미가 퇴색되어 가

  •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 “민들레영토”
  • 마케팅전략Ⅰ□ PRODUCT - 서비스마케팅○ 마케팅의 4P 중 제품은 넓은 의미로서 제품, 서비스, 장소, 사람, 아이디어를 모두 포함하는 포괄적인 개념이다. 현재의 민들레영토는 기존의 찻집과는 차별화된 감성마케팅으로 단순한 카페의 선을 넘어섰다. 민들레영토는 감성공간이라는 하나의 제품과도 같다. 지승룡 소장은 그의 저서에서 “고객을 위한 무대를 만들어라”, “손님이 미안해할 때까지 서비스하라”, “죽을 각오로 서비스하라” 등등 서비

  • 현대자동차의 경영 및 국내외 마케팅 전략 분석
  • 목차Ⅰ.서론Ⅱ.본론1.현대자동차 기업개요1-1.회사소개1-2.연혁1-3.경영전략1-4.매출현황 보고2.자동차 산업환경분석2-1.Porters Five force model2-2.소비자 욕구환경2-3.환경변화요인2-4.동태적 변화2-5.산업매력도2-6.경쟁자 분석2-7.수요자 분석2-8.공급자 분석2-9.대체제3.현대자동차 내부역량 분석3-1.SWOT3-2.생산라인 부문3-3.인사관리3-4.서비스3-5.마케팅 전략4.현대자동차 소나타 마케팅 사례분석4-1.STP 전략4-2.브랜드 전략4-3.상품전략4-4.서비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