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NS 농수산 홈쇼핑 -SWOT분석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들어가며
2.현재 홈쇼핑 산업 분석
3.SWOT 분석
4.마치며
본문내용
우리의 의문 HOW

식품 유통이 가지는 태생적 한계인 품질 관리를 어떻게 극복 ?
NS 홈쇼핑 SWOT분석
NS 홈쇼핑의 강점분석 - 서비스 접점 삼각 구조
식품유통업체로써 가지는 조직내 약점
기회와 위협요인
-어떤문제에 대비하고 어떤 계획을 수립해야 할까

현재 홈쇼핑 산업 분석

국내 홈쇼핑 산업은 향후 3년간 15.5% 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
장기적으로도 유통 업종 평균 성장률인 5~7%보다 높은 성장률을 유지

편리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 변화
+
기존고객
각 회사들의 치열한 경쟁을 통한 경쟁력 확보로열티강화

홈쇼핑 = 핵심 유통 채널로의 자리매김할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CJ39쇼핑의 마케팅전략분석
  • 홈쇼핑의 주요 고객이 여성인 만큼 여성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제품들의 판매를 늘린다. 특히,미래의 주부인 20대 여성들을 타깃으로 한 마케팅을 실시한다. 2-2.협력업체와 전략적 제휴소비자의 편리한 구매를 돕기 위해 인지도 있는 협력 업체와 제휴를 맺는다.경쟁 기업이 자체적으로 카드회사를 계열사로 가지고 있는 반면에,CJ 39쇼핑은 기반이 빈약한 편이다.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카드회사와 제휴를 맺어 고객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 [경영사례] 이마트 성공요인
  • 분석2.1. E-MART의 업태 특성2.2. 이마트의 SWOT 분석강점약점기회위협2.3. 이마트의 4Ps 분석2.3.1. Product(제품)① 1차 식품부문에 중점② PB(Private Brand) 개발③ 100% 교환/환불제④ 품질불량상품 보상제2.3.2. Price(가격)① 저가주의(Every Day Low Price)② 최저가격 2배 보상제③ 최저가격 신고 보상제2.3.3 Promotion(촉진)① 지역단체 재원 지원 프로그램② 약속 불이행 보상제③ 마일리지 서비스④컬러 마케팅⑤ 생활공간으로서의 E-MART2.3.4. Place(유통)①

  • GS SHOP 기업소개 SWOT분석 경쟁우위전략 STP 마케팅믹스 PLC
  • 마케팅 믹스19✔ 최저가격제✔ 카드 장기 무이자할부✔ 계절에 따른 할인 판매정책✔ 무료배송제품강화Price05 마케팅 믹스20✔ 고객의 주문, 배송, 취소 단계를 모니터링 가능✔ 고객과의 상호작용 (게시판, 피드백)을 통해 서비스 제공✔ 택배회사와의 제휴를 통한 빠른 배송Place05 마케팅 믹스21✔ 인터넷 광고✔ 홈페이지의 Q&A✔ 매일 특별한 혜택 (특정미끼상품 대폭 할인)✔ TV 홈쇼핑 상품과의 연계 (5% 적립)✔ 카드할인, 쿠폰할인 (회원

  • [경영]LG홈쇼핑 경영전략 분석
  • 홈쇼핑은 국내 홈쇼핑 시장의 60%를 점유하고 있으며 매출 규모에서도 미국의 QVC, HSN에 이어 세계 3위에 올랐다. 또한 작년에는 업계 최초로 매출 1조원을 달성하여 국내 최대 규모의 홈쇼핑업체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IV. STP 분석1.SegmentingLG홈쇼핑은 TV홈쇼핑을 중심으로 통신카탈로그 및 인터넷 등을 통하여 소비자와 만나고 있는데, 이 뉴미디어매체들을 활용하는데 있어 주로 이용하는 고객층을 나눠 마케팅전략을 수립하고 있다. LG홈쇼핑은 다

  • [마케팅] LG홈쇼핑 성공사례
  • 교수님 : 팀 명 : 팀 원 : 날 짜 : 《 목 차 》제 1 장 홈쇼핑의 개요1. 홈쇼핑의 개념 2. 탄생 배경 제 2 장 LG홈쇼핑 현황 1. 국내 홈쇼핑 개요2. 홈쇼핑 시장의 현황제 3 장 LG 홈쇼핑 1. LG홈쇼핑 소개 2. 매출현황3. LG홈쇼핑의 택배 서비스제 4 장 경쟁사 분석 1. CJ 39쇼핑2. 농수산물 홈쇼핑 3. 현대 홈쇼핑4. 우리 홈쇼핑 제 5 장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s)2. 약점 (Weakness) 3. 시장 기회 (Opportunities) 4. 시장 위협 (Threats) 제 6 장 성공요인 및 제언 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