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전략] 모토로라 Motorola의 품질 혁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품질혁신만이 답인가 ?
Motorola의 역사
MB상 평가 항목을 통해 본 motorola의 현재
변화하는 기업 환경
결론
- 본문내용
-
MB상 평가 항목의 활용 의의
MB상 : 기업 전 부분에 대하여 종합적으로 평가
(평가항목 : 리더십, 고객 및 시장중시, 전략기획,
식스시그마 노력, 인력중시, 성과)
모토롤라, 과거 2회에 걸쳐 수상
MB상 평가항목으로 재평가시 과거와 차이점 발견 기대
차이점 = 모토롤라 위상 하락의 원인이라 판단
리더십
혁신적, 장기적 비전을 제시해 줄 수 있는 리더십의 부재
고객 및
시장중시
2000년대, 휴대폰 부가 기능의 중요성을 파악 못함
고가폰 시장 – ‘삼성과 LG’, 저가폰시장 – ‘노키아’ 에게 밀림
전략기획
RAZR –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니즈 파악이 빨라 성공
기술 변화에 대한 대처 미흡 –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고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