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전략] 스마트TV 산업하의 구글과 애플의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스마트 TV의 개념
산업 가치사슬
스마트 tv 사업모델 분류
스마트 tv 사업모델 비교
애플TV의 제품 개선
애플TV를 통한 애플의 전략
구글 tv와 구글의 전략적 방향성
구글 TV의 파트너 쉽 구축
- 본문내용
-
스마트TV: TV 수상기에 웹 구동 운영체제(OS)를 탑재하여 TV와 인터넷의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여 양방향 서비스와 UI를 구축한 TV
TV 방송서비스의 구분 및 비교
애플TV와 폐쇄형 생태계 강화
하드웨어 판매보다는 Eco-System 형성에 주력
애플기기를 사용하는 적극적 매니아 중심의 확산 모색
애플의 N-Screen 및 클라우드 서비스 경쟁력 강화 과제
자체 TV수상기 생산 능력 확보
2010년 애플의 EMS기업 홍하이 정밀공업이 소니LCD라인(멕시코, 슬로바키아)을 구입.
셋톱박스형 제품에서 벗어나 디스플레이형 제품 생산 가능
애플의 홈 네트워킹 전략
애플의 궁극적 목표는 집안 내의 모든 기기들이 애플의 서비스를 통해 호환될 수 있게 한다는 홈 네트워킹 서비스를 구축하는 것이며, 디스플레이를 갖춘 애플TV는 홈 네트워킹 서비스의 허브역할을 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