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전략] 스마트TV 산업하의 구글과 애플의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스마트 TV의 개념
산업 가치사슬
스마트 tv 사업모델 분류
스마트 tv 사업모델 비교
애플TV의 제품 개선
애플TV를 통한 애플의 전략
구글 tv와 구글의 전략적 방향성
구글 TV의 파트너 쉽 구축
본문내용
스마트TV: TV 수상기에 웹 구동 운영체제(OS)를 탑재하여 TV와 인터넷의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여 양방향 서비스와 UI를 구축한 TV

TV 방송서비스의 구분 및 비교

애플TV와 폐쇄형 생태계 강화
하드웨어 판매보다는 Eco-System 형성에 주력
애플기기를 사용하는 적극적 매니아 중심의 확산 모색
애플의 N-Screen 및 클라우드 서비스 경쟁력 강화 과제

자체 TV수상기 생산 능력 확보
2010년 애플의 EMS기업 홍하이 정밀공업이 소니LCD라인(멕시코, 슬로바키아)을 구입.
셋톱박스형 제품에서 벗어나 디스플레이형 제품 생산 가능


애플의 홈 네트워킹 전략
애플의 궁극적 목표는 집안 내의 모든 기기들이 애플의 서비스를 통해 호환될 수 있게 한다는 홈 네트워킹 서비스를 구축하는 것이며, 디스플레이를 갖춘 애플TV는 홈 네트워킹 서비스의 허브역할을 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와애플의연혁,삼성전자의경영방식,애플의경영방식,삼성전자vs애플
  • 애플의 경영 전략 및 변화3.1. 애플의 경영 전략(1) 선도자 전략(2) 애플의 선도자 전략(3) 성공 요인3.2. 경영 평가3.3. 경영 변화4. 삼성전자와 애플의 현재 상황4.1. 특허 전쟁4.2. 부품 전쟁4.3. 비교광고4.4. 애플 vs 한국 정부5. 결론6. 참고 문헌1. 삼성전자와 애플의 연혁 및 경영 구조1.1. 삼성전자(1) 삼성전자의 연혁삼성전자는 1969년 삼성전자공업주식회사로 설립되었으며, 1975년 기업공개를 실시하였다. 1983년에는 본격적으로 반도체 사업으로

  • [경영] 현대기아자동차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
  • 산업으로부터 촉진되고 있는 것이 이를 말해준다. 아울러 막대한 기술개발 투자는 모든 공산품의 품질향상으로 나타나고 기업의 대외경쟁력 강화로 이어진다.자동차산업은 시장경쟁과 소비자의 욕구에 의해 성장하는 특징이 있다. 경쟁의 우위는 수시로 뒤바뀔 수 있고 소비자의 욕구는 항상 변경되기 마련이다. 이 때문에 자동차산업은 핵심기술의 확보와 소비자의 만족도 향상을 성장전략으로 채택하지 않을 수 없다. 이에 따라 자동차산업이 첨단

  • LG U+(LG유플러스) 경영전략
  • 스마트폰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됨현재 국내 스마트폰 시장은 연 200% 이상의 고성장을보이고 있으며, 무선인터넷, TV 등과의 융합을 통해이동통신 시장의 새로운 발전을 이끌고 있음 그러므로 2015년까지는 피쳐폰을 추월하여 3500만 대 이상 판매할 수 있다고 봄.SOCIETY OF STRATEGY CONSULTING*윈도우 폰은 LGU+의 매출액 증가에 중요한 공헌을 할 것이다. 2015년의 상황2015년의 스마트폰 시장에서 윈도우폰, 애플폰, 안드로이드폰 등 크게 3가지의 폰이 삼파

  • [전략기획론] KT 전략기획
  • 전략Ø SO전략 ; 기회 극대화 조직의 장점 활용Ø ST전략 ;위협적 상황을 제거 조직의 강점 활용Ø WO전략 ;기회 있지만 조직은 약점 뿐 약점 해소 노력Ø WT전략 ;외부위협 누그러뜨리고 내부환경 약소화 위기대처 능력2. 중점 전략 선정wrapcmnboard content21749065 maincontent SO전략-가능성 높은 시장을 선점한 것을 바탕으로 높은 기술력 확보 노력ST전략-개방화를 통한 해외기업과의 경쟁과 기존의 국내 기업과의 경쟁 위협을 극복할 전략 필요WO전략- 유선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산업 영역에서 하나의 브랜드를 도출해 이들을 전체적으로 묶어내는 연합전략, 절대적으로 과소 이용되고있는 커뮤니티와 네트워크의 자체적인 역량 활용이 있다. 협업경제는 다양한 글로벌 인프라와 플랫폼을 제공하는 몇몇 기업, 이들과 함께 생태계를 이루는 다수의 소규모 기업, 그리고 개인의 결합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크라우드 소싱 프로젝트 즉 전세계의 수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지식과 노동력을 조금씩 모아서 세계에서 가장 커다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