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Goal, Problem & Issues of KT&G
Part 2. Strategy for Internal Problems
Part 3. Domestic Strategy of KT&G
Part 4. Foreign Strategy of KT&G
Loss of Brand Image
본문내용
Issues & Problems
Issues
Increased Competition
Government Regulations
Anti-smoking Movement

Problems
Failure in Targeting Youth
Loss of Brand Image
Org. & Governance Problem

Government Regulations
Marketing restrictions
Increasing non smoking zones
High taxation

Org. & Governance Problem

Internal corruption due to high pressure in sales figures
Ownership conflicts raised by foreign investor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
  • 마케팅 전략으로 내세우는 경향도 생겼다. 한편, 이와는 별도로 극소수만을 대상으로 하는 맞춤형 명품에 대한 소비심리도 등장했는데, 이는 매스클루시버티(massclusivity)라고 한다.동기: 동기란 “목표를 향해서 행동의 방향을 지시하고, 촉진시키고, 가속화시키도록 하는 내적 상태라고” 정의되고 있다.동기에 관련된 광고들은 많지만 저는 복합적 동기에 관련된 마케팅 전략을 사용한 광고사례를 들도록 하겠습니다.접근-접근갈등이란 소비자가 두

  • [경영학] KT의 4G 시장 마케팅 전략
  • G 시장에서는 후발주자라는 인식이 사람들에게 자리잡혀있음경쟁력있는 요금제 X 타 통신사와 차별적인 콘텐츠 X통신서비스 품질도 차별 XSWOT Analysisopportunity3G시장 진입시 콘텐츠가 풍부한 이미지를 통한인지도 UP! 분석 AnalysisStrength-KT의 인지도 401211050602007.12007.6본격적마케팅3G 브랜드 선호도 조사T-liveSHOWN=687명64%(437명)36%(250명)6436Source : 다나와(danawa)설문조사(2007년 6월 자료)3G 시장 M/S T-liveSHOW59.50040.5003G 브랜드 인지도

  • [마케팅원론] I PHONE(아이폰) 도입으로 본 KT 마케팅 전략 분석
  • I PHONE 도입으로 본 마케팅 전략 분석Part 1. 환경분석1-1. KT(자사) 분석1-2. SKT(경쟁사) 분석1-3. S.W.O.T 분석Part 2. STP분석 2-1. SEGMENTATION2-2. TARGETING2-3. POSITIONINGPart 3. KT변화/분석CONTENTS3-1. I phone 도입으로 인한 KT변화/분석3-2. 아이폰 효과 일단 성공(전략타당성) 4-1. I phone 4G/ I Pad도입4-2. KT 앱스토어 출시4-3. 기업과의 제휴를 통한 KT존 구축Part 4. 마케팅 전략 제안1-1. KT(자사) 분석1-2. SKT(경쟁사) 분석1-3. SWOT 분석상황분석1. 환경분석1. 상황분석 – K

  • KT 마케팅 전략 분석(이동통신), KTF 마케팅 전략 분석, KT(KTF) 경쟁사 분석, KT(KTF) SWOT 분석, KT(KTF) 4P MIX 분석, KT(KTF) STP 분석
  • KT 마케팅 전략 분석(이동통신), KTF 마케팅 전략 분석, KT(KTF) 경쟁사 분석, KT(KTF) SWOT 분석, KT(KTF) 4P MIX 분석, KT(KTF) STP 분석 차 례1기업 소개2현 이동통신 시장과 3G전략 분석3경쟁사 분석(SKT, LGT)4KT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5KT 4P MIX 분석6KT SWOT 분석7KT STP 분석8KT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9KT 마케팅 전략의 발전방안10참고 자료1. 기업 소개▷기업소개KT는 2009년 6월 기존 유선 시장의 강자였던 KT(한국통신)와 무선이동통신을 대표하는 KTF와의 합병

  • KT 올레 마케팅전략
  • 마케팅광화문 올레스퀘어트위터와 같은 SNS 서비스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트위터 마케팅의 장점KT의 트위터마케팅 한계점스마트폰을 이용한 영화촬영 이벤트바이럴 마케팅바이럴 마케팅의 정의호모나랜스 (Homonarrans)바이럴마케팅 성공사례 비교 기획 방법PLACE 유통광화문 올레스퀘어온라인 판매(olleh shop)4. 개선 과제 및 새로운 마케팅 전략유통망(HSPA+ 망)의 부족을 데이터 트래픽 처리 능력으로 보완차별화된 프리미엄 와이파이 출시2G 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