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하기스기저귀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유한킴벌리 소개
-기업소개

-기업광고 동영상

2.하기스기저귀 개요
- 하기스 기저귀 변천사

기저귀 산업 소개

3.하기스 분석
- 환경분석
- 경쟁사 분석
- 고객분석

4.자사 분석
SWOT 분석
시장 세분화

5.4P 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하기스 현 문제점
- 강력한 라이벌
- 피부 트러블
- 언제까지 잘난 척
- 좁은 국내시장

7. 문제해결 방안

- 블루 슈머
- 입소문
- 더불어 잘 되자
- 세계속으로 고고
본문내용
02.하기스 귀저기 소개
기저귀 산업소개

1980년대 초창기
혹시 하얀 천기저귀 빨래 줄
하나 가득 바람에 날리던
풍경을 기억하시나요?

1980년대

-한국 최초 패드형 기저귀 크린베베 생산.
-1983년 국내 최초 테잎형 기저귀 하기스 개발.
-엄마와 아기가 위생적인 환경에서
행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

1990년대
-1993년에는 울트라 슬림디자인.
-1996년에는 순면감촉 통기성 커버.
-1997년 메직벨트 만듬.

2000년~2008년

2005년 하기스 메직팬트.

2008년 네이처 메이드.

환경을 생각하는데 앞장서 기저귀의 부피 30%이상 감량.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되도 안되는 그림만 있고.. 내용은 그냥 그렇네.. ㅡ.,ㅡ 돈아까워
  • isita***
    (2012.07.20 14:39:00)
회원 추천자료
  • 유한켐벌리 그린마케팅
  • 분석→ 소비자를 예측,예측되는 변화에 체계적으로 대응- Supply Chain Management : 고객과 소비자의 움직임을 내 외부 협력업체와 하나의 공급 망을 이용하여 소비자 관리※ 유한킴벌리는 내부적으로는 Cross-Functional -Team의 구축,영업과 물류, 회계의 System integration을 추진- D.O.P -Key Success Factors 성공전략브랜드 별 마케팅- 하기스, 뽀삐, 크리네스, 화이트 등 브랜드 별로 마케팅환경 마케팅- 우리 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으로 기업 이미지 상승  -

  • [국제무역] 유한킴벌리의 재포지셔닝을 통한 성장
  • 하기스 매직팬티 CF를 보시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10하기스 매직팬티는 중국 기저귀시장도 석권하는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중국 시장 점유율이 80%대에 육박하는 성과를 이루었습니다.11유한킴벌리가 소비자들의 특성을 파악해 마케팅으로 연결시켜 위 제품을 만든 것도 재포지셔닝의 사례입니다.생리대의 제품명으로는 ‘화이트’를 쓰고 제품 이름에 맞게 생리대 포장도 순백색으로 바꾸었습니다. 이렇게 한국 여성의 특성을 파악해 마케팅으

  •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 팬티형기저귀,유킴분석,유킴마케팅
  • 유한킴벌리에 관한 기존 문헌과 미디어 자료 참고. 자료수집ser-M 모델 분석( 전체론적, 동태적인 접근 연구방법 )주체(subject), 환경(environment), 자원(resource)과 같은 세가지 요인들이 상호작용 하는 메커니즘 분석 자료분석틀4. 사례 소개기업 소개 : 유한킴벌리유아위생사업여성위생사업가정위생사업스킨케어성인위생사업Etc아동용 기저귀 : 하기스좋은느낌,화이트,애니데이등등뽀삐,크리넥스그린핑거디펜드★ 사업분야 일자

  • 유한킴벌리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성공요인분석과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 유한킴벌리 기업소개사업 종류제지업취급 품목위생용품, 미용티슈, 화장지소재지별 기업 종류한국기업본사 소재지서울 강남구 대치3등 942 해성빌딩 14층기업 대표최규복설립 시기1970년 3월 30일기업 유형외부감사법인, 외국인투자기업(1) 회사개요(2) 연혁 wrapper contents contentsarea 화이트, 좋은느낌 와이드 &롱 출시하기스 프리미어 출시최규복 사장, 가족친화포럼 공동대표 취임하기스 네이처메이드 기저귀 최초 탄소성적표지 인증

  • 유한킴벌리의 중국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분석1. 유한 킴벌리의 회사 개요 및 중국 진출 배경유한킴벌리는 국내의 제약회사 ‘유한양행’과 미국의 제지회사 ‘킴벌리클라크’의 합작으로 탄생한 기업으로서 유아용품, 여성용품, 가정용품, 산업병원용품 등을 주로 생산한다. 일찍이 마케팅 전략으로 상품의 품질을 높이는 것을 넘어 기업의 이미지와 사회적 공헌에 관심을 기울인 기업으로 국내의 소비자들에게도 높은 평판을 유지하고 있다.중국진출배경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하기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