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하기스기저귀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4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유한킴벌리 소개
-기업소개
-기업광고 동영상
2.하기스기저귀 개요
- 하기스 기저귀 변천사
기저귀 산업 소개
3.하기스 분석
- 환경분석
- 경쟁사 분석
- 고객분석
4.자사 분석
SWOT 분석
시장 세분화
5.4P 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하기스 현 문제점
- 강력한 라이벌
- 피부 트러블
- 언제까지 잘난 척
- 좁은 국내시장
7. 문제해결 방안
- 블루 슈머
- 입소문
- 더불어 잘 되자
- 세계속으로 고고
- 본문내용
-
02.하기스 귀저기 소개
기저귀 산업소개
1980년대 초창기
혹시 하얀 천기저귀 빨래 줄
하나 가득 바람에 날리던
풍경을 기억하시나요?
1980년대
-한국 최초 패드형 기저귀 크린베베 생산.
-1983년 국내 최초 테잎형 기저귀 하기스 개발.
-엄마와 아기가 위생적인 환경에서
행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
1990년대
-1993년에는 울트라 슬림디자인.
-1996년에는 순면감촉 통기성 커버.
-1997년 메직벨트 만듬.
2000년~2008년
2005년 하기스 메직팬트.
2008년 네이처 메이드.
환경을 생각하는데 앞장서 기저귀의 부피 30%이상 감량.
자료평가
- 되도 안되는 그림만 있고.. 내용은 그냥 그렇네.. ㅡ.,ㅡ 돈아까워
- isita***
(2012.07.20 14:3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