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 교보문고의 재고관리 및 수요예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 수요예측 및 재고관리의 개념
- 교보문고의 수요예측 시스템
- 교보문고의 수요예측 문제점
- 대안
Ⅲ. 결론
- 본문내용
-
교보문고 현황
최초의 대형서점 ‘교보문고’
교보생명그룹계열의 서점유통 및 출판사 자회사
전국 20여개의 지점
인터넷 서점 운영
연간 실적은 매출액 5500억 원,
영업이익 100억 원
연평균성장률 15%
서점업계 부동의 1위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정의
계속적인 생산 활동을 위해 필요한 재료 및 제품등의 최적보유량을 계획·조직·통제하는 기능
재고관리의 기능
고객의 요구납기에 신속하게 대응
↓
제품, 상품, 반제품재고 - 매출기획의 증가
대내.외 여건변동에 따른 충격흡수
↓
물량변동, 납기변경, 기계고장, 불량, 결근 등
- 참고문헌
-
안영진(교수) 저, 생산운영관리 , 박영사, 2010
수업산림 (http://cafe.naver.com/fda4ed)
교보문고 공식 사이트 (www.kyobobook.co.kr/)
교보문고 전 근무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