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릴라스파 Bariila의 유통채널, JIT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bout Barilla SpA


2. Bariila의 유통채널 & 문제점


3. JITD & 문제점


4. 해결 방안
본문내용
1. About Barilla Spa
세계 100여개 국에 수출
이탈리아 전 지역에 25개 Plant network 보유
파스타 이탈리아 전체 판매량의 35%
유럽 전체 판매량의 22% [파스타]
2006년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1위

바릴라의 제품

Fresh product
- 유효기간이 21일 정도 신선한 파스타
- 유효기간이 1일 정도 되는 신선한 빵

Dry product [ 바릴라 매출액의 약75%를 차지]
- 파스타, 건조된 토스트 유효기간 : 18~24개월
- 쿠기 유효기간 : 10~12주




바릴라 파스타의 특징

100% 듀럼밀 세몰리나를 사용
독특하고 먹음직스런 황금색
서로 엉겨 붙지 않는다
부스러지지 않는다
‘알단떼’한 정통 이탈리아 파스타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바릴라사의 사례분석
  • 유통 시스템에 끼치는 부담이 점점 커지고 있다는 것- JITD는 유통업자가 주문하는 대로 제품을 배달하는 기존방식에서 벗어나 바릴라스파가 인위적으로 배달물량을 결정함으로써 최종 소비자의 욕구를 좀 더 효율적으로 충족시키고 뿐만 아니라 기업의 물류나 생산시스템에 부과되는 작업량을 시간에 걸쳐 좀 더 고르게 하고자 하는 것.- 바릴라의 유통채널은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분류되는데 제품군으로 나누어 보면 신선한 제품과 건조한 제품에 따

  • 바릴라 스파(Barilla SpA)사례 연구
  • 바릴라의 밀가루 제분소는 그라우노 듀로(고단백, 단단한 마카로니 밀)와 그라노 테네로(부드러운 밀)로 각 제품에 맞는 밀가루를 만든다.5. 유통채널(1) 바릴라의 제품군바릴라는 전체 제품을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분류했다.▣ 신선한 제품 : 유효기간이 21일 정도 되는 신선한 파스타, 유효기간이 1일 정도 되는신선한 빵.▣ 건조 제품 : 건조된 제품은 바릴라 매출액의 약75%를 차지한다.예를들면 건조된 파스타, 쿠키와비스 켓, 바게뜨빵, 건조된 토

  • [경상]Barilla Spa의 사례를 통해 보는 물류 유통에서의 JITD도입
  • 유통구조문 제 점유통구조: CDC: 회사본부: 창 고제품군Fresh- Fresh Pasta : 21일간 진열 가능- Fresh Bread : 1일간 진열 가능Dry- 총 매출의 75%- 파스타는 200여가지상,470가지 포장- 18~24개월,10주~12주 포장Barilla SpA의 유통채널은 타사와 다른점이 존재 문제JITD구축효과결론일반현황제품현황다국적기업유통구조문 제 점유통채널DC에서 CDC로의 시간에 따른 주문 형태는 1주일에 한번 재고 수준을 조사하고 적정량을 바릴라 스파에 주문하는 방식이

  • 바릴라 스파(Barilla SpA)사례 연구
  • 바릴라의 밀가루 제분소는 그라우노 듀로(고단백, 단단한 마카로니 밀)와 그라노 테네로(부드러운 밀)로 각 제품에 맞는 밀가루를 만든다.5. 유통채널(1) 바릴라의 제품군바릴라는 전체 제품을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분류했다.▣ 신선한 제품 : 유효기간이 21일 정도 되는 신선한 파스타, 유효기간이 1일 정도 되는신선한 빵.▣ 건조 제품 : 건조된 제품은 바릴라 매출액의 약75%를 차지한다.예를들면 건조된 파스타, 쿠키와비스 켓, 바게뜨빵, 건조된 토

  • [인터넷물류경영] Barilla SpA(바릴라 스파)
  • Barilla SpA(A)인터넷 물류경영Barilla SpA(A)인터넷 물류경영Index결론 및 시사점 (효과적인 운영 방안)채찍효과에 대한 대처 방안바릴라의 JITD바릴라 스파의 문제점 Barilla SpA*세계최고Barilla SpA(A)인터넷 물류경영기업배경 I 산업배경 I 공장 네트워크 I 거래 촉진활동 I 유통채널 유통업자의 주문 절차시작1870~ 1940~ 1990회사를 재인수(1979)21%의 성장률 달성유럽지역의 사업확장연관산업들을 취득Pietro Barilla가Italy 파르마에 OPEN2대 피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