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PnG사의 브랜드 페브리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기업선정
● 기업선정이유
● 고객욕구조사
● 상품
● SWOT분석의 결과로 잠재적 성공가능을 가늠.
● 고객욕구조사
● 세분시장 분석(3Cs)
● 표적시장 선정
● 마케팅목표의 정립
본문내용

● 기업선정 : PnG사의 브랜드 페브리즈
- 휴대형과 지속가능한 섬유탈취제에 대한 시장의 NEEDS 파악하였다.

● 기업선정이유
- 국내 섬유탈취제 시장의 폭발적 성장.
- 세탁하기 힘든 섬유 제품에 대한 탈취 욕구 증가.
- 매년 30%이상 성장 예상.
- 등산 등 야외활동의 증가로 아웃도어룩 시장 확대와 함께 섬유탈취제 시장 또한 수혜.

● 고객욕구조사 (설문조사 1차)
- 결론 : 소비자는 섬유탈취제의 용기를 휴대하기 불편하고 액체로 인한 축축함, 그리고 탈취와 향의 지속성에 대한 불만족 한다는 것을 파악할 수 있었다. 특히 10-20대의 섬유탈취제의 휴대성이나 지속성에 대한 불만이 높다는 것을 파악하였다.

● 상품 : 제습기능이 포함된 패치형(부착형) 섬유탈취제
원료 : 인체에 무해한 천연원료
(숯, 쑥 등 제습기능이 가능한 원료와 페브리즈의 고유기술인 옥수수, 과일 등에서 채취한 천연성분을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냄새를 제거)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자세하고 짜임새 있어서 좋았어요
  • amily***
    (2013.06.21 16:58:14)
회원 추천자료
  • P G P G 회사 소개 한국 P G 연혁 글로벌 P G 연혁 P G 유럽 전략 P G 유럽 조직
  • 《 목 차 》- 서 론 - * 회사 소개 ** 글로벌 P&G의 연혁 ** 한국 P&G의 연혁 ** 회사 현황 ** 유럽 산업과 경쟁적 구조 ** P&G 유럽의 전략과 조직 *- 본 론 -* P&G의 기업가치와 경영방침 ** Brand Manager제도 ** 변화된 P&G의 새로운 경영시스템과 변화 원인, 우리팀이 평가하는 Artzt의 새로운 경영정책 ** 집권화와 분권화 이슈에 있어서의 “연구개발” 특징과 “브랜드 및 마케팅” 특징 비교 *- 결 론 -* 지금까지의 P&G 특징 ** 현재 P&G ** 앞으로의 P&G *첨단

  • [국제경영] P&G의 해외진출사례
  • 신제품 출시 속도4) STOW 분석S - 다양한 제품군, 세계적 브랜드 다수 보유 - 해외시장에서의 경험- 뛰어난 품질개발 기술과 노하우- 마케팅 관리 능력W - 일본 시장, 소비자 파악 부족- 상대적으로 늦은 제품 출시 속도- 유통 시스템 확보 미흡- 안일한 시장관리O - 현지 경쟁사의 규모와 경쟁력- 경쟁사 없는 시장 다수 존재- 시장 성장률, 잠재력 T - 경쟁사의 점유율- 소비자들의 낮은 브랜드 인식- 경쟁사의 추격 5) 4P 분석- Product : Cheers 가루세탁

  • [국제경영전략] P&G 환경분석과 국제촉진전략, 해외시장 진출
  • 마케팅 및 영업활동: P&G는 소비자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근본적인 소비자행태조사 실시하였다. 이로 인해 일본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 개발에 더욱 효과적이 되었다. 광고 역시 기존의 단일 브랜드를 광고하던 방식에서 회사 이미지를 간접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의 광고를 개발하여 활용하기 시작했다. ▣ 지원 활동 ① 인적자원관리활동: P&G는 일본 전통의 과거 연공서열 시스템을 지양하고 능력에 따라 승진과 성과에 대한 금전적인 보상을 제공해

  • [마케팅]공격적마케팅과 방어적마케팅 분석 및 사례
  • - 목 차 -Ⅰ. 서 론Ⅱ. 마케팅에서의 공격전략과 방어전략Ⅲ. 소비자 판단이론과 소비자 선택이론Ⅳ. 브랜드파워Ⅴ. 브랜드파워와 마케팅전략Ⅵ. 공격마케팅 유형 및 사례1. 정면 공격 전략(frontal Attack) 및 사례2. 측면 공격 전략(Flank Attack) 및 사례3. 도약 전략(Leapfrog) 및 사례4. 순차적 시장확대 전략 및 사례5. P&G의 페브리즈의 공격적 마케팅 사례Ⅶ. 방어적 마케팅의 사례1. 존슨 앤 존슨의 타이레놀2. 진로3. SK텔레콤Ⅷ. 결 론참고 자료Ⅰ.

  • [물류전략] 다국적기업 P&G 물류분석
  • 브랜드 매니지먼트 시스템 도입 1933 : 세계 최초의 합성 세제 Dreft 개발, 출시 1934 : 세계 최초의 세제류 샴푸 Dren출시 1935 : 필리핀 공장 준공, 극동 지역 마케팅 개시 1954 : 유럽 시장 진출 1954 : 종이제품 사업 진츨 1961 : 세계 최초의 종이기저귀 팸퍼스(Pampers)출시 1973 : 일본 진출 1978 : 의약용품 생산 개시 1980 : 매출액 100억불 달성 1983 : 여성 생리용품 위스퍼(Whisper)와 올웨이즈(Always) 출시 1989 : Noxwell사 인수로 미용 및 화장품 사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