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 서브웨이 숙대점 프로세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브웨이 숙대점
2. 플로우차트
3. 플로우차트 분석
4. 피시본 차트
5. 문제점 분석&제안
6. 현실적 한계
- 본문내용
-
1. 서브웨이 숙대점
서브웨이는 샌드위치 판매를 주로 하는 회사로 1965년 Fred Deluca와 Dr. Peter Buck가 동업으로 오픈하였고, 본사는 코네티컷 주 밀포드에 있다. Bridgeport에 1호점을 개점한 이후 점차 성장하여 1974년까지 코네티컷 주에 16개의 점포를 열게 되면서, 좀 더 성장시키기 위해 코네티컷 주 Wallingford에 첫 번째 프랜차이즈 점포를 오픈하게 된다. 1989년 미국 50개 주 모두에 서브웨이 점포수는 3000개가 되었다. 이후 다른 나라에도 진출하기 시작하였고, 2011년 10월, 98개국에 35344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의 서브웨이 제 1호점은 1989년 63빌딩에 오픈되었다. 이후, 2006년 SUBWAY International B.V 파견으로 3년간 한국 시장 분석 및 기존 프랜차이즈들을 재정비하여 2010년 현재 41개 매장을 가지고 있다.
서브웨이는 간단하면서도 신선한 재료를 이용한 웰빙 샌드위치를 제공하여 바쁜 현대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서브웨이는 다른 토스트가게나 샌드위치 가게에서 정해진 메뉴를 손님에게 제공하는 것과는 다르게 샌드위치를 빵부터 시작하여 야채, 고기, 소스 등을 고객 맞춤형으로 만든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체인을 갖고 있는 기업이기 때문에 맥도널드처럼 어떤 가게를 가더라도 같은 품질, 맛의 샌드위치를 제공하여 외국인에게도 인기가 좋다. 서브웨이 숙대점은 건강을 중요시하고 다이어트가 생활화되어있는 숙명여대 학생들에게 맞춤형 샌드위치 가게라고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서브웨이가 어떻게 운영되는지에 대해 정확하게 알 수 있었음
- 61824***
(2022.09.15 22:21:2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