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캠페인] 유한킴벌리 `가족 친화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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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연구(p.)
1.1 유한킴벌리란
1.2 사회공헌과 책임의 실천
1.3 PR 기회/문제
1.4 캠페인의 공중그룹
1.5 활동내용
2. 목적과 목표(p.)
2.1 목적
2.2 목표

3. 프로그래밍(p.)
3.1 주요 PR 메시지
3.2 Communicator
3.3 Emotional appeal
3.4 Logical appeal
3.5 비언어적 요소
3.6 미디어 전술

4. 평가(p.)
5. 결론(p.)
참고문헌/첨부자료(p.)

본문내용

3) 핵심가치

도전과 창의
성공을 확신하는 열정적인 자세로, 목표를 도전적으로 정하고, 창의적 방법으로 지속적인 개선 진행
신뢰와 배려
다양성을 존중하고 포용하며, 진심으로 배려하고, 열린 마음으로 신뢰구축, 안전, 삶의 질 향상, 열린 경영, 평생학습, 인재육성, 동반성장, 고객만족 등을 위해 노력
책임과 공헌
진정성을 가지고 윤리경영, 공정거래, 성실납세, 생명존중, 환경경영, 가족친화경영 등 사회적 책임을 위해 공헌


4) 경영방침
유한킴벌리는 더 나은 생활이 가능한 제품과 서비스,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믿음을 지키고, 고객에게 가치 있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해왔고, 또한 핵심가치 안에 책임과 공헌을 명시하여 진정성을 가지고 윤리경영, 공정거래, 성실납세, 생명존중, 가족친화경영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공헌하고 있다. 그리하여 사회적 책임을 선도적으로 수행하였고, 8년 연속으로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지속가능경영 전반에서 신뢰를 구축해왔다.


참고문헌

- 유한킴벌리 기업 사이트
(http://www.yuhan-kimberly.co.kr/)

- 유한킴벌리 2011 사회책임경영보고서
2010 사회책임경영보고서
2009 사회책임경영보고서


- 보도기사
국민일보(2011.05.10)
한겨레(2011.02.21)
KBS 930뉴스(2011.05.11)


- 관계자와의 전화 인터뷰
(가족친화경영팀 고대연 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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