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골프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5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골퍼가 자연과 흡수 동화된 골프장에서 자연에 접근하여 골퍼 자신도 골프장과 골프본질에 흡수 동화되어 경기 자체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도 만족해야 하는 것도 생산성 있는 의미 있는 행동일 것이다. 골프장 운영 측면에서도 골퍼의 만족도에 따라 골퍼를 지속적 반복적 방문이 가능케 되어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생산성이 높아질 수 있는 것이다. 셋째,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골프장이다. 자연과 잘 어울리는 형체는 그 자체가 아름답고, 보는 사람의 마음을 부드럽게 해준다. 골프 발상지인 스코틀랜드의 Links 코스는 자연의 지형을 그대로 살려서 조성해 두었다. 원 지형의 굴곡을 이용해서 Teeing 그라운드와 그린의 위치를 설정하고 야생동물에 의해 파진 구덩이를 벙커로 하였으며 홀간에 자생하는 히스같은 관목이 그대로 이용되어 해저드가 되어 있다. 따라서 Links는 자연과 코스가 일체가 되어 완전히 융합하여 원래 그곳에 코스가 존재했던 것 같은 그야말로 자연 그대로이다. 오늘날 우리는 대형장비의 발달로 조성조건이 나쁜 자연에 대형수술을 가해 코스를 조성할 수 있다고 하더라도 최종적으로는 자연과 동화가 되도록 모양을 갖추어야 한다. 그런 의미로 골프장은 자연의 일부를 빌려서 조성한다는 겸허한 자세를 기초로 조성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인간이 눈으로 한순간 보는 시계의 범위 내에 안정을 취한 아름다움이 자리잡으면 사람의 마음은 부드러워지고 평정됨을 깨닫는다. 그 풍경은 자연이 갖는 곡선이 겹쳐지고, 하나하나는 불규칙한 형이면서 종합적으로 균형이 취해지는 불규칙속의 안정이라는 묘함에 의해 두드러진 미를 볼 수 있다. 그래서 이 불규칙 속의 안정이 자연 속에 놓여질 때 가장 어울리는 형이 되는 것이다.
이 외에도 여러 가지 조건이 있겠지만, 좋은 골프장이 좋은 코스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은 기본이고, 위에서 말했던 세 가지의 조건을 만족한다면 많은 골퍼들이 가고 싶어하고, 자랑할 만한 좋은 골프장이 아닐까 싶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마케팅] 테마파크 마케팅플랜
  • 재미있는 사진이나 소감 등을 자신의 미니홈피에 올려 야함▷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한 체 험단원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 제공(디지털 카메라 등)3. 판매 촉진 1) 개장 이벤트▷ 콘서트 : p.m.7∼p.m.9가수 비, 이수영, 김종국, MC몽, 린 등 출연(출연가수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불꽃축제 : p.m.9:30∼p.m.10:00 (개장당일부터 일주일간)▷ 개장당일 이용고객 모두에게 드림팩토리 로고와 캐릭터가 새겨진 귀여운 막대풍선과 조 그만 기념품 제공▷ 콘

  • [호텔]조선호텔에 대한 레포트자료
  • 재미있는 디스코텍 ‘아레노’는 한 주의 리듬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수요일 저녁, 여성들을 위한 ‘공짜 데이’를 마련해 특히 젊은 여성들에게 환영받고 있다. 대부분의 특급호텔 디스코텍이 비즈니스 바를 지향한다면, 끼리끼리 모여 당구나 테이블게임축구를 즐기는 등의 가벼운 사교모임 분위기를 풍기는 ‘아레노’는 20대 직장인들의 위한 캐주얼한 자리를 마련 차별화를 선언해 업계의 관심이 되고 있다. 또한, 리츠 칼튼 호텔의 관계자도 “올

  • 일본의 게임 콘텐츠 산업
  • 골프게임 유통업체인 버튼업 인수마리텔레콤ㅇNTT도코모의 무선 인터넷 ⅰ모드용으로 자사의 게임 소프트(12지신, 동의보감 등)를 공급토미스정보통신ㅇ자사의 게임소프트인 조선협객전의 일본어 버전 구축을 통해 게임소프트를 일본에 수출1. 진출전략 및 마케팅전략(1) 기본전략1) Domestic전략게임산업은 유저의 기호 등의 차이로 인해 타국 시장에 진출하기 어려운 점이 있다. 이로 인해 게임소프트 메이커가 국내시장을 중심으로 마케팅전략

  • 이창호 9단과 그의 한류 열풍 그리고 그가 우리 사회에 가지는 의미
  • 골프의 신은 우즈, 탁구의 신은 발트너이며, 바둑의 신은 당연히 이창호다 . 그들 모두는 천년에 하나 있을까 말까한 대천재들이다.중국의 멤버들을 콩지에, 창하오, 후야오위, 구리들을 포함시킨것과 아닌 것의 차이는 매우크다. 농심배의 진영은 중국의 진실된 수준이 아니다.↑ 헛소리마라, 당신 막 정신병원에서 탈출한거 아냐?한국은 이창호를 자랑하고, 세계는 이창호에 의해 제압되고 있다. 동시대의 국수는 모두 이창호에의해 눈물을 흘린다

  • [마케팅 관리] Creative Concept 광고사례
  • 수 있었다. 물론 ‘성과에 영향을 미친것이 무엇이냐’에 대한 질문에 제품의 속성에 대한 문제를 배제하고 광고만으로 성과를 얻었다고 평가할 수는 없다. 광고가 마케팅활동의 전부가 아니기 때문이다. 그러나 광고가 마케팅활동에 있어서 엄청난 영향을 끼치는 다는 것에는 반박의 여지가 없을 것이다. 레포트를 마무리 해가면서 내릴 수 있는 결론은 바로 이것이다. 마케팅에 있어 광고는 필요조건은 아닐지 몰라도, 엄청난 충분조건이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