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Life Style) 개념, 정의, 방향, 기업 사례, 풀무원, 디지털 큐브, 꽃을 든 남자,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변화, 특징,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5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LIFE STYLE 의 정의
LIFE STYLE 의 방향
기업 사례
(1) LOHAS-풀무원
(2) DIGITAL NOMAD-디지털큐브
(3) METROSEXUAL-꽃을든 남자
결론
본문내용
LIFE STYLE 이란 사람들이 살아가는 방식으로 시간과 돈을 어떻게 소비하느냐의 문제이며, 무엇을 하고 즐기며, 어떠한데 관심을 가지고, 특정 사건에 대한 의견은 어떠한지를 말한다.
마케팅 분야에서는 이러한 현대인의 LIFE STYLE에 주목하여 기업의 마케팅 전략 방향을 결정하고 수정할 필요가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문화] KT의 기업문화 분석
  • 성공은 후방의 기술개발역량과 인프라스트럭쳐(infrastructure), 그리고 전방의 마케팅과 영업이 혼연일체가 되어 일궈낸 성과이기 때문에 더욱 값진 것이 되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한 요인들로 인해 한국통신은 장기적인 경쟁력을 키우고 정보통신 시장의 불확실성을 극복하기 위해 정부가 민영화라는 대책을 내놓았다.① KT 비전인터넷 사업의 확산, 디지털화 등의 환경변화로 인해 시장주도권이 고객중심으로 바꿔지고 있다. 이러한 급변하는 환경

  • [국제마케팅] 종가집김치의 일본진출전략
  • 전략이 추가되기 때문에 또 다른 세분화 요소로서 한식점을 구분해 주었다. 종가집 김치의 인지도가 일본 시장 내에서 아직 미미한 점을 고려한다면, 모든 업소를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을 추구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다. 따라서 종가집 김치는 이미 어느 정도의 브랜드 인지도를 형성해 놓은 한식점을 주요 타겟으로 할 것이며, 그 중에서도 가격에 덜 민감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호하는 고급 식당 위주로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려 한다

  • [기업문화] KT의 기업문화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공은 후방의 기술개발역량과 인프라스트럭쳐(infrastructure), 그리고 전방의 마케팅과 영업이 혼연일체가 되어 일궈낸 성과이기 때문에 더욱 값진 것이 되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한 요인들로 인해 한국통신은 장기적인 경쟁력을 키우고 정보통신 시장의 불확실성을 극복하기 위해 정부가 민영화라는 대책을 내놓았다.① KT 비전인터넷 사업의 확산, 디지털화 등의 환경변화로 인해 시장주도권이 고객중심으로 바꿔지고 있다. 이러한 급변하는 환경

  • [시장조사론] 중장년 남성화장품 시장에 대한 조사
  • 남자가 무슨 화장품이야, 하고 스킨이나 로션정도만 발랐었는데 요즘은 피부보정효과를 위한 기능성제품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나. 22세 남 l 아버지나 형을 보면 스킨,로션만 바르는데 저는 선크림부터 시작해서 이것 저것 많이 쓰고 있어요. TV에서도 남성 화장품매니아를 주인공으로 한 프로그램이나 다큐멘터리, 인터뷰 같은 것도 많이 나오구요. 이제는 화장품 사러 갈 때 부끄럽거나 하지 않아요. 매장 분들도 어색해하지 않으시고요.다. 26

  • [시장조사론] 중장년 남성화장품 시장에 대한 조사
  • 남자대학생의 의복관여에 따른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2000, 경북대학교6-2. 남성의 화장행동과 화장품 구매에 관한 연구, 이일청최은미 , 2004, 한국패션뷰티학회지6-3. 외모관심도, 화장품 브랜드원산지 및 판촉유형에 따른 남성화장품 구매행동, 장진영황선진전호경 , 20076-4. 라이프스타일별 남성화장품 구매행동, 홍성순, 20076-5. 남성화장품 광고가 구매자와 사용자간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태경, 20016-6. 아모레퍼시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