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 설명 및 판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04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MP란?
1. PMP 설명
2. 성능 및 재원
(2) PMP의 현재와 미래
1. 주 고객층과 시장 상황
2. PMP 이후의 발전예측
3. PMP외 멀티미디어 기계
(3) PMP 도입
1. 판매 및 홍보전략
2. 직원 배치 및 관리 전략
3. 가격선정 및 유통

본문내용
공통적인 사항 및 성능 체크

ⓑ 크기 및 터치스크린

크기
LCD의 크기가 작을 수록 동영상 재생시간이 길고 휴대가 편리하지만 작은 화면은 눈의 피로도를 발생시키며 LCD의 크기가 클 수록 화면에 나오는 글자 및 자막의 확인이 편리하지만 배터리 및 재생시간의 단축이 발생하며 휴대성이 떨어진다.

터치스크린
심플한 디자인을 위해서 대 부분의 제품이 터치스크린 및 버튼의 혼합화를 결정하였으며 터치 감도 및 편의성이 제품의 질을 좌우한다.

ⓒ 저장공간

PMP는 MP3플레이어와는 다르게 용량이 큰 동영상 파일을 저장해야 하기 때문에 30~60GB정도의 하드디스크를 대부분 내장하며 기기에 따라 추가로 SD Card를 장착 가능한 제품도 출시
HDD Disk 를 채택한 제품들은 두껍고 무겁지만 넉넉한 저장공간으로 다량의 동영상 삽입
Fresh Memory 타입은 가볍고 휴대성이 좋지만 저장공간이 적으며 저장공간이 높을 경우 가격 상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닌텐도의 환경분석을 통한 STP전략과 4P전략 수립
  • 전략- 한글화 작업과 마케팅, 광고 등 홍보활동 전담.② 온라인 마케팅- 정식 판매되는 최신 게임을 빠르고 쉽게 제공.③ A/S- A/S 센터의 지역별 건립으로 서비스 만족도를 더 높여줌.④ 우리에게 점점 가까워지는 닌텐도!- 기존의 전자상가뿐 아니라, 대형 쇼핑몰, 대형 서점, 온라인 쇼핑몰, 대형 할인마트에서도 쉽게 구입가능.4. 촉진(Promotion)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특가 판매 등의 다양한 이벤트 기회를 제공휴대용 게임기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 [사업계획서] 멀티플레이스카페 사업
  • PMP, DVD, LAPTAP COMPUTER 등)의 사용법에 대해 정확한 지식을 가져야 하 며, 고객이 매체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담당자는 그 매체에 익숙해야 한다. ⑦ 카운터 1명4. 마케팅 및 판매계획 - 4P 전략이 멀티플레이스카페는 고려대학교 근방 50M 내에 있는 재건축건물 지하에 입지하므로 고려대학교 학생들을 주 고객으로 예상하였다. 이들은 휴식, 독서, 모임 등을 위한 학교 근처에 장소를 원하고 있으며 높은 소비성을 지니고 있고 지적수준도 높으며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삼성mp3 `Yepp`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
  • PMP 등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재생 기기들이 존재한다. 더구나 한국에서는 가격을 지불하고 동영상을 구매하는 시스템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i-tunes를 통해 차별화된 동영상을 판매한다는 전략도 유효하지 않을 공산이 크다. 그렇기 때문에 i-tunes의 기능을 한국에 맞게 변화시킬 필요성이 있다. 가령 i-tunes를 통해 유명방송국의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게 해준다면 5세대를 이용, DOCK를 통해 TV로도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가능하다.2. promo

  • [레인콤,마케팅,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 레인콤의마케팅전략
  • 전략적 제휴아이리버는 신세계 몰, 인터파크, CJ39 쇼핑, 다음 쇼핑 등의 인터넷몰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daily English와도 제휴를 맺어 소비자들이 어학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5) 시장 최초 선점아이리버는MP3시장을 최초로 선점하여 선두기업으로서의 강점을 가지고 있다.6) 글로벌 시스템을 통한 선택적 집중생산은 중국에서 하고, 판매는 한국 본사에서 하는 시스템을 통한 핵심 역량 강화→레인콤의 제품은 파트너사인 AV Conce

  • [관광마케팅] 웨스턴 조선호텔 PR마케팅
  • 및 서비스 PR 제품을 자체를 소개한다거나 무료로 제공하는 것 같은 서비스를 함으로써 PR을 하는 방법.※ 사례 :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사례호텔 외관과 내부를 유럽식으로 꾸밈으로써 많은 이용자들이 이용하고픔 마음이 생긴다. 판매촉진판매촉진이란?기업이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의 판매를 늘리기 위해 중간상이나 최종소비자를 대상으로 단기적으로 벌이는 마케팅을 의미한다.판매촉진수단샘플예)화장품회사에서 신상품을 사용하도록 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