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5)
무료EBS수능방송은 강사의 높은 인지도나 강의 수준측면에서 메가 스터디가 경쟁우위에 있는게 자명한 바 결국 핵심고객들은 동사의 컨텐츠를 이용할 것으로 판단됨 그리고 무료EBS수능방송의 강사들은 메가 스터디로 가기위한 등용문 정도로 여겨질 가능성이 높다는 판단임 -따라서 메가 스터디의 적
13페이지 | 1,400원 | 2006.03.31
강의 컨텐츠 개발 2. 입시열풍+신속한 정보 - 주기적인 입시 설명회(무료 서비스, 각종 정보와 입시 전략을 신속하게 제공) 3. 정보의 양적 질적 차이가 입시로 직결됨+입시 강사들로 이루어진 기업 - 상담실, 고객 센터 등을 통한 각종 부가 서비스 제공 4. 타 회사들의 동영상의 질에 대한 관심
24페이지 | 1,600원 | 2005.08.24
[마케팅원론] [마케팅원론]메가스터디의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제공- 고교생 대상 수능, 논술, 구술면접등 입시강좌 제공- 메가스터디 강사진의 입시전략 특강을 담은 동영상 무료 서비스- 포털사이트 등에 입시강좌 B2B 형식으로 제공(2) 출판기획, 교재판매- 학습지 출판회사 등과 제휴, 전략 수험서 기획, 출판, 공동판매(3) 강사 management- 메가스터디 소속 강사
16페이지 | 1,500원 | 2008.10.07
제공- 고교생 대상 수능, 논술, 구술면접등 입시강좌 제공- 메가스터디 강사진의 입시전략 특강을 담은 동영상 무료 서비스- 포털사이트 등에 입시강좌 B2B 형식으로 제공(2) 출판기획, 교재판매- 학습지 출판회사 등과 제휴, 전략 수험서 기획, 출판, 공동판매(3) 강사 management- 메가스터디 소속 강사
16페이지 | 1,400원 | 2006.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