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브랜드 슬로건 도출 실습-CUT-OFF 기법 적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9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상황 분석
2. 브랜드 슬로건 후보안
3. 최종 후보안 도출 기법
4. CUT-OFF 기법 적용
5. 브랜드 슬로건 최종 후보안 ①∼⑦
본문내용
시장상황 분석(자사분석)
Strength


중저가 제품 시장에서 입지 확보, 이제는 고급화 전력을 강화할 때

2. 평이한 가격대, 우수한 품질


weakness

태국
일부 한국산 화장품은 한류현상에 의지해 과도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는 지적.

말레이시아
유명 외국 브랜드들이 시장에 진출했으나 제품 대부분은 회사 라이선스 아래 주로 중국이나 태국에서 생산됨.

인도네시아
1. 불필요하게 많은 양- 이슬람 소비자들은 꼭 필요한 분량만 사도록 권장
2. 목욕·세면용품이 주축인 Toiletries분야가 75%, 순수 화장품분야는 약세

베트남
정상적인 생산과 수입을 통한 소비보다 밀반입과 비정상적 유통을 통한 소비가 전체 시장의 50%를 차지할 정도로 비중이 매우 높음

대만
실제 고급화 전략 사용에 성공한 사례는 드물다- 고급 브랜드라 할 수 있는 백화점 입주 브랜드는 거의 미국, 유럽, 일본 브랜드 위주로 구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도출 조직 내 존재하는 모든 업무Process 및 QMS, EMS 시스템 운영 등이 활성화되고 Performance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각 Activity들 측정할 수 있는 지표도출이 중요하며, 이런 활동들이 경영성과에 기여함을 입증할 수 있어야 존재가치가 있음을 인식. • 넷째, 6시그마 경영을 위한 시스템 구축경험 ○○.○~○월까지 6시그마 경영을 위한 시스템 구축 (P/J평가시스템, 성과포상시스템, SA P/J팀 운영시스템 등) 단기간의 업무경험으로 통계적TOOL

  • [광고판촉] 하이트맥주 HITE 브랜드 IMC사례 분석
  • 브랜드 IMC사례 분석-★★★★★ 별 다섯 개 조 **제품전략 ( Product )2) 가격전략 ( Price)3) 촉진전략 ( Promotion )4) 유통전략 ( Place)5) 경쟁제품 마케팅 전략비교1.브랜드 선정이유현재 맥주시장은?1.브랜드 선정이유조선일보 2009.09.22 16:15 현재 맥주시장은?맥주시장 1위,하이트1.브랜드 선정이유조선일보 2009.09.22 16:15 그렇다면, 왜 하이트?1.브랜드 선정이유치열한 맥주시장 내에서 꾸준한 시장점유율 1위를 지켜온 브랜드 HITE 맥주!맥주 하면 ‘HIT

  • [광고]티저광고 사례와 분석
  • 브랜드명과 광고 카피와의 언어 기호적인 연관성이 결여됨으로써 광고를 접한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떠올릴 수 있도록 하는 연상 작용의 측면에서 그 연결 고리를 확보하지 못했다는 점이다.3.1.2 『코리아 닷컴』- Korea.com우선 브랜드명과 광고 카피와의 연관성을 중심으로 살펴본다면, 이 광고는 위에서 살펴본 마이클럽닷컴의 광고에 비해 그 연관도가 매우 높았다는 점을 지적할 수 있다. 아무리 티저 기법을 활용하였다고 하더라도 결국

  • [마케팅]브랜드 이미지와 문화적 상관관계-국내 및 해외 광고사례를 바탕으로
  • 브랜드 이미지 요인을 유형별로 어떤 내용상의 속성들이 적용되는지 비교해 보고, 나아가 비교문화 차원에서 각 나라의 문화적 차이가 브랜드 이미지 요인에 어떻게 작용하는지 연구해 보고자 한다. 이미 한국의 광고를 분석하여 각 문화적 차원에 따른 가치유형을 분석하였고, 이를 바탕으로 미국과 중국의 광고를 비교, 분석하여 결론을 도출하고자 한다. 한국의 광고와 비교를 하기 위해 미국과 중국을 선택한 배경을 살펴보면, 서양문화와 동양문화

  • [호텔경영론] 그랜드하얏트서울호텔 조사
  • 브랜드인 인터컨티넨탈 호텔&리조트는 1998년 3월 사이손 그룹(Saison Group)에서 바스 PLC(Bass PLC)로 29억 달러에 인수되어 식스컨티넨츠 그룹에 1백87개의 호텔을 더해주었다 이과제를 마치면서.이론적으로 호텔경영시간에 배우면서 조금은 차이점이 있었지만, 이런 중요한 과제로부터 좋은 지식을 알고 자료를 얻었다.하얏트호텔에서 실습을 하면서 많은 걸 깨우쳤고 경험하였고이번기회로 많은 것들을 안 것 같다.인상 깊었던 것이 있었다면 하얏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