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서비스 품질 회복 성공 및 실패 사례-롯데월드와 안철수 연구소 V3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9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비스 회복 실패사례 - 롯데월드
- 롯데월드 기업소개
- 롯데월드 사고 : 서비스 실패
- 롯데월드의 서비스 회복 노력
- 서비스 회복의 실패 및 제언
2.서비스 회복 성공사례 – 안철수연구소 V3
- 안철수 연구소의 기업소개
- V3 서비스 실패 사례
- 안철수 연구소의 회복 노력
- 결과 및 서비스 Paradox
3.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롯데월드 (Lotte World)
- 롯데그룹 계열사인 호텔롯데에서 운영.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실내 테마파크.
- 1988년 호텔 롯데월드 개관, 그 이후 백화점, 민속촌, 박물관, 아이스링크, 어드벤쳐 등 개장.
- 2010. 11 국가품질경영대회 고객만족상 수상
- 2011. 0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테마파크 부문 1위
요금 : 자유이용권 (어른) 38,000원
입장객 수 : 주말 평균 이용객수 약 만 5천명 (신문기사 자료)
2003. 08. 04 혜성특급 사고
혜성특급 트랙 중간 정지
정비팀 직원이 아르바이트생에게 열차를
밀도록 지시
열차가 움직이며 19세 아르바이트생
바지가 열차에 끼어 끌려감
롯데월드의 대처방안
직원의 119신고를 취소, 피해자를 15분 가량 방치
40분 후 구급차 도착하였으나, 응급구조장비는 전무
- 피해자 결국 사망
자료평가
- 잘 참고하였습니다.
- eauly***
(2013.10.31 11:37:3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