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로레알 프로페셔널 펌 제품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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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LOREAL에 대해 알아보자
2.LOREAL의 경쟁사에 대해 알아보자.
3.Field Visit에서 물어볼 수 있는 질문은 무엇이 있을까?
4.Conclusion
본문내용
LOREAL
Beauty for Everyone
모두를 위한 아름다움

▶ 전 세계의 사람들에게
질과, 효용, 안전 등에 있어서
최고의 뷰티 제품들을 제공함으로써
아름다움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함
▶ 글로벌화 + 사회적 기업이고자 함
▶ 코스메틱 분야에
한 세기가 전념, 23개의
글로벌 브랜드를 가지
고 있음

▶ 130개 국가 진출

LOREAL PROPESSIONAL
▶ 로레알의 살롱 브랜드
▶ 혁신적인 제품과 전문적 교육,
헤어스타일리스트로 성장할 수 있게
도와줌

▶ 헤어 트렌드를 예측하고
헤어 디자이너와 공유하며 컬러쇼
등을 개최, 헤어 제품 판매

제품의 특징
양이온 종합체 : 모발 섬유를 부드럽게 만드는 분자,
영양 공급, 손상으로부터 보호
유연제 : 모발의 부드러움, 윤기, 매끄러움 극대화
더블 크림 텍스쳐 : 섬유 깊숙이 영양 침투, 도포와 헹굼 용이

제품의 구성
1제 강한 저항성 모발용(저항성, 정상, 손상 모발)
2제 크림 타입(매직 스트레이트)
액상 타입(디지털, 셋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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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로레알 기업연구 및 조사
  • 전략에서 비롯됐다는 것이 업계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93년 염모제 시장을 개척하며 한국에 진출한 로레알은 랑콤, 비오템, 로레알파리, 메이블린, 헬레나루빈스타인 등 11개의 브랜드를 백화점 화장품전문점 약국 헤어살롱 등 4개의 유통망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또 99년 한국에 현지 연구소를 설립하고 한국인만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도 선보이고 있는 것을 비롯해 매출의 30%이상을 마케팅 부문에 쏟아 붓는 등 한국시장 공략에 공을 들이고 있다. 55명

  • 로레알과 아모레의 국제경영전략 비교
  • 제품을 제공한다. 헤어 살롱 사업부의 브랜드들은 가장 과학적이고 진보된 기술력을 자랑하는 헤어 케어와 헤어 염색 제품을 선보일 뿐 아니라 전문가 교육과 다양한 세미나를 통해서 헤어 살롱의 운영을 돕는 파트너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이 사업부의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LOreal Professionel Paris), 케라스타즈(Kerastase), 레드켄(Redken) 브랜드의 제품이 있다.2.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시장으로의 진출(1) 카테고리 킬러시장에서의 현지화 전략지속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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