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공동체와 진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9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공동체?
2.현재의 다양화 된 공동체
3.미래의 다양한 공동체
- 본문내용
-
공동체:
혈연이나 지연 또는 공동의 이해관계나 목적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기본적 사회집단.
‘공동사회(共同社會)’라고도 함.
씨족이나 친족집단과 같은 혈연 씨족공동체,
마을이나 이웃집단과 같은 지연 촌락공동체,
동지적 결합 또는 친구집단과 같은 정신적 결사공동체 등이 포함된다
중략
모계 제도에서 부계 제도로 넘어가는 사이에 씨족이 갈라지면서 이루어진 집단
가족공동체
몇 개의 단혼(單婚) 부부로 구성
경제의 기초: 생산 수단a에 대한 공동 소유
성년 남자들의 협의회에서 공동체 우두머리 선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족상담및가족치료_전문학회가 요구하는 가족치료사의 자격 요건 외에 전문적인 가족치료사에게 필요한 자질은 무엇이 있다고 생각하는지 쓰시오
- [참고] 펄프픽션 대본(원문)
- 가족상담및가족치료_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관계를 분석한다 (3세대 가계도 그리기 포함)
- 선형대수학 정리
- [건축]토목과 수리학(윤용남저)의 1장 연습문제 풀이
- [건축]토목과 수리학(윤용남저)의 연습문제 2장풀이
- 콘크리트 실험 레포트
- [기획서] 공연기획서
- 사회학개론_가정폭력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정의를 한 후, 가정에서 발생하고 있는 가정폭력의 실태 및 근절 방안에 대해 제시해봅시다 (2)
- 광고학-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