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오토 캠핑장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9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발표를 시작하기 전에…
2.캠핑장 소개
3.캠핑관련 어플 소개
본문내용
1.발표를 시작하기 전에…
◆대한민국 캠핑장◆ (2011. 3월)


- 서울 / 경기권 143개소


- 강원 / 경상권 190개소


- 충청 / 전라 / 제주권 132개소


중략

포천 유식물원 캠핑장

이용요금
‣오토캠핑(식물원 이용료, 전기사용료 포함)
* 비수기-28,000 * 성수기-30,000

‣ 캠핑하우스(캠핑장비 풀세트 제공) : 7만~13만원

이용안내
‣ 대형텐트 60여동, 화장실 1동, 취사장 1동, 샤워장 1동(온수가능)
‣ 전기, 화로대 사용가능
‣ 동계 정상운영

유의사항
‣ 최근에 조성되어 그늘이 부족
‣ 매점 없음
‣ 주말 낮에는 식물원 관람객으로 붐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블루오션 사례연구] 망상오토캠핑장
  • 오토캠핑 문화가 이미 일본인들의 라이프스타일로 정착되었다는 의미와 같다.자녀를 중심으로 한 가족 위주 캠핑을 주로 하는 일본의 캠퍼들은 SUV(Sport Utility Vehicle)를 이용하고 돔형의 텐트에서 숙박한다. 일본 내 캠프장은 총 3천270개이며 이중 1천286개소가 자동차 캠프장이다. 오토캠프장 1개의 면적은 평균 7.5ha, 전국적으로37만 명의 캠퍼를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이다. 일본오토캠핑연맹(Japan Autocamping Federation)에서는 별 1~5개로 캠핑장의 등급을 구분

  • [마케팅] 2030세대 타겟팅한 쉐보레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마케팅 전략
  • 전국 모든 곳의 여행지, 문화행사를 추천할 수 있고, 그 중 자신이 직접 경험한 여행지나 문화 행사 등을 다녀온 후의 체험수기 및 느낀 점을 다른 쉐보레 고객 구매자들에게 소개하는 것이다. 쉐보레 여행지 이벤트 이니 만큼 자신의 쉐보레를 찍은 사진은 덤으로 첨부해야 하는 것을 필수로 한다. 쉐보레 차량을 보유한 고객은 모두 참여 할 수 있고, 시상내역으로는 커플상, 우정상, 가족상으로 나누어서 주유권 5만원, 엔진오일교환권, 패밀리 레스토

  • 브랜드 진단 모델 적용, 분석 및 평가-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
  • 오토캠핑장이 축제와 연계됨에 따라 자녀를 동반한 가족단위 방문객들의 방문 비율이 높 게 나타나고 있음. 이는 최근 새로운 관광 트렌드인 가족단위 관광과 캠핑족의 증가와 맞물려 앞으로도 지속적이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5점)총점 : 73.5점5. 결과 분석 및 평가- FC 모델을 적용하여 최종적으로 특정 브랜드 평가는 잘함, 보통, 못함에 각각 2점, 1점, 0점의 점수를 부과하여 총점 19점은 전체 평균점인 16점보다 3점 높기 때문에 자라섬

  • [관광학] 내수면 관광 자원
  • 조사됐다고 밝혔다. 2011년 7월 장마로 낙동강 유역에는 최대 574mm의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졌으나 피해는 미비했다. 장마피해를 줄일 수 있었던 이유로 주민들은 농지 리모델링과 4대강 보 공사덕에 매년 발생했던 장마철 홍수 피해를 줄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충남 청양군 금강살리기 구간도 “강이 깊어지고 폭이 넓어진 덕분에 비 피해를 크게 줄였다.”고 말했다. 영산강도 광주와 담양 등지에 200㎜가량 폭우가 쏟아졌으나 빗물 유입구인 상류 일부

  •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차별화경쟁자분석역발상SWOT4P아웃도어시장 분석]
  • 캠핑장플래그십 스토어의 외벽을 인공암벽으로 디자인→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블랙야크의 이미지를 극대화, 사람들의 이목을 끌어 20대의 블랙야크에 대한 인지도 상승 효과자유롭게 타고 오를 수 있는 인공암벽을 통해 블랙야크와의 친밀도 상승 – 선호도 상승8-2.(8번에서 관심은 있으나 자주 하진 못한다 선택 시 - 48%)캠핑을 자주 즐길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캠핑 용품을 살 경제적 여건이 되지 않음.②자가차량의 부재 – 캠핑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