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기업 사례분석] 세계 1위 보안업체 ADT CAPS 캡스 - 기업전략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5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다양한 참고 자료 및 도표 등을 활용하였으며, 짜임새 있게 잘 구성 하였고,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참고자료로 많은 도움 되길 바라며 좋은 구매 평가 부탁드립니다~

기업분석, 마케팅분석 경영분석, 마케팅사례 경영사례, 품질경영 서비스경영, 지속가능경영, 핵심역량 한국통신, 민영화기업, 브랜드경영 브랜드마케팅, 서비스성공사례, 성공기업 성공사례, 기업분석 기업전략, 기업사례 경영분석, 마케팅사례 경영사례, 국내기업 성공사례, 경영사례 경영전략, 성공기업 전략분석, 마케팅전략 마케팅, swot분석 4P분석, 브랜드분석, 마케팅전략 마케팅분석, 마케팅성공사례, 브랜드 성공전략 성공요인,품질경영 품질관리 품질전략, 서비스경영 서비스전략, 경영전략 경영분석,차별화전략 경영사례, 다국적기업 글로벌기업, 국제경영 국제마케팅, 해외진출사례 현지화전략,서비스성공사례, 성공기업 성공사례, 기업분석 기업전략, 기업사례 경영분석, 마케팅사례 경영사례, 국내기업 성공사례, 경영사례 경영전략, 성공기업 전략분석, 마케팅전략 마케팅, swot분석 4P분석, 브랜드분석, 마케팅전략 마케팅분석, 마케팅성공사례, 브랜드 성공전략 성공요인,품질경영 품질관리 품질전략, 서비스경영 서비스전략, 경영전략 경영분석,차별화전략 경영사례
목차
서론 –ADT CAPS 기업소개, 현황
1) 주제선정배경
2) 기업소개, 현황, 연혁, 비젼, 미션
3) 핵심사업, 컨셉, 특징
4) 수상현황

본론 1 – 핵심역량, 강점분석
1) 현지화전략, 경영
2) 고객감동 CRM구축
3) 글로벌전략
4) 수출위주의 마케팅전략
5) 지속가능경영
- 품질관리, 품질경영 QMS
- 6시그마경영, 지식경영



본론 2 - 마케팅전략
> SWOT - Strength, Weakness
- Opportunity, Threat
>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 Targeting (타겟팅)
- Positioning (포지셔닝)

Ⅲ. 결론
- 한국시장 진출 실패요인
- 향후전망, 나아갈방향, 전략제시

출처, 참고문헌, 참고사이트
본문내용
1. 기업개요, 기업소개 ( 출처 : http://www.adtcaps.co.kr/company/01_04_01.asp )
- 미국의 글로벌 시큐리티 기업 ( ADT는 TYCO그룹 내 전세계 보안업체 업계에서 1위 )
- 1874년에 설립
- 기업명 / CEO : (주) ADT CAPS / 이 혁 병
- 창립일 : 1971년 1월 22일
- 회사 현황 : 조직본사 지역본수 10개, 지사/영업소 90개
: 직원수 약 3,000여명 (별정직 포함 8,000명)
: 자본금 450억원

[ 기업 핵심가치 및 경영이념 ] 출처 - ADT 홈페이지 http://www.adtcaps.co.kr/html/company/point_info.asp
o 정직성 Integrity
- 우리자신 및 상대방에게 개인 및 조직의 정직성을 요구.
o 팀웍 Teamwork
- 팀웍을 통한 성과를 장려하는 환경을 조성해 나가며, 효과적인 의사소통과
상호관계를 이루어가는 것을 장려.
o 탁월성 Excellence
- 계속적으로 서로를 독려하여 제품과 프로세스 그리고 자신을 개선
o 책임감 Accountability
- 헌신을 존중하고, 모든 조치와 결과에 대하여 책임 진다.
o 고객서비스 Customer Service
- 우리는 고객의 기대와 요구를 파악하고 고객감동을 위해 헌신하는 문화를
창조하여 업계 최고의 서비스 회사로 도약

[ 경비산업, 보안업체 시장환경 분석 ] 일부분 발췌
o 경쟁사 분석
보안업체는 크게 3강 구도를 이루는 형태이다. 점유율 1위인 SECOM은 Security Communication의 줄임말로 에스원의 시스템 경비 서비스 브랜드이다. 에스원은 1981년 국내에 첨단감지기와 출동요원의 현장대처를 결합시킨 SECOM을 선보이며 우리나라 시스템경비 산업을 탄생시켰다. 시장의 55%를 차지하고 있으며 삼성이라는 대기업을 배경으로 한 국내 경비산업의 1인자이다.
참고문헌
[ 출처사이트, 참고문헌 ]
ADT캡스 홈페이지-www.caps.co.kr
보안뉴스-http://www.boannews.com/
http://blog.naver.com/newsholic/50014561783
http://blog.naver.com/kppocco/40066706359
해외보안경비업계동향보고서
SERI 경영노트-경비산업의 성장전략
에스원 홈페이지-www.s1.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자본 창업론] 아동 출장 경호 시스템
  • 기업활동을 통해 충당된 자금을 사용 8-4. 자금 상환 계획 1. 최소 매출액은 1200만원이 예상됨2. 이에 따라 본사에서는 적금에 가입하지 않고 매달 100만원의 원리금을 상환할 능력이 충분할 것으로 판단3. 매월 100만원의 원리금 상환으로 44개월 = 3년 8개월 만에 전 부채 상환4. 지사 설립을 위한 투자자금8-5. 사업계획서 차질시 계획(자금 상환)1. 사무실 철수 및 장비 매각사무실 보증금 2,000만원 우선 상환갤로퍼 (감가상각액 고려) 250만원 예상 2대

  • [마케팅분석] 보안업체(주)캡스(CAPS) 마케팅
  • 기업입니다.캡스는 직원수 2,200명(비정규직을 포함할 경우 약 7,000명), 본사와 지역본부가 6개(서울, 수원,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지사와 영업소가 77개를 가지고 있는 국내 2위의 보안회사입니다. 1971년 (주)한국보안공사로 출발하여 1988년 서울올림픽의 경비를 맡았고, 1998년 1월 ‘(주)캡스’로 회사명을 변경했다. 1999년에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 돋음 하고자 세계100대 기업이기도 한 미국 TYCO 그룹의 계열사가 되면서 세계 1위의 Security 회사인 ADT 사

  • [마케팅분석] 보안업체(주)캡스(CAPS) 마케팅
  • 업체 참여 용이◈ 진입 장벽의 존재(기계 경비 부문)- M&A 정책  지방 군소 업체들의 정비- 관제와 통신네트워크, 인프라, 운영 노하우, 마케팅 필요◈ 해외업체의 국내 진입- 전략적 마케팅 중요시 / 가격 경쟁 치열 / 신뢰성 확보◈ 기본적으로 경기에 영향을 받지 않는 산업소비자 분석1. 수요측면의 변화◈ 수요의 증가- 기계경비 시장 : 연간 20~30%가량의 성장 추세(5,800억)- 무인경비 시장 : 최근 5년간 연간 25%의 고속 성장- 인력경비 시장 : 악

  • 이운재를 활용한 CAPS의 광고전략
  • 당신의 안전을 위해 로켓보다 더 빨리 달려갑니다!!CAPS광고 프로그램인터넷CAPS광고 프로그램이벤트 스폰서십프로그램 참여기대효과매출 증진경쟁기업과의(SECOM) 우위제고 가능성 제시.SWOT을 통한위기의 요인을 기회의 요인으로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제시.수문장 이운재의 이미지를 활용한보안기업의 생명인 믿음을 소비자에게심어줄 수 있다.기업 긍정적이미지 제고이운재를활용한 광고지속적인 광고로 인한대중적 인지도확보

  • [이비즈니스] 유비쿼터스 보안 시스템구축 기업 ADT캡스 분석
  • 보안시스템으로 교체1980년 중앙감시시스템까지 도입하여 제2도약의 토대사명을 American District Telegraph에서 ADT로 변경1987년 홀리 그룹(Hawley Group)을 인수 후 ADT 시큐리티로 명을 변경1990년 무선감시 시스템과 CCTV 등의 첨단기기 도입 (시스템 첨단화)1998년 타이코 그룹(Tyco International)의 계열사첨단기술과 마케팅파워 확대 전 세계 500대 기업의 90% ADT의 고객전세계 무인경비 시장 점유율 70%초과 (세계 1위 보안기업)13ADT캡스 사업 분야ADT캡스 안전서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