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기업 사례분석] 세계 1위 보안업체 ADT CAPS 캡스 - 기업전략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5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다양한 참고 자료 및 도표 등을 활용하였으며, 짜임새 있게 잘 구성 하였고,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참고자료로 많은 도움 되길 바라며 좋은 구매 평가 부탁드립니다~
기업분석, 마케팅분석 경영분석, 마케팅사례 경영사례, 품질경영 서비스경영, 지속가능경영, 핵심역량 한국통신, 민영화기업, 브랜드경영 브랜드마케팅, 서비스성공사례, 성공기업 성공사례, 기업분석 기업전략, 기업사례 경영분석, 마케팅사례 경영사례, 국내기업 성공사례, 경영사례 경영전략, 성공기업 전략분석, 마케팅전략 마케팅, swot분석 4P분석, 브랜드분석, 마케팅전략 마케팅분석, 마케팅성공사례, 브랜드 성공전략 성공요인,품질경영 품질관리 품질전략, 서비스경영 서비스전략, 경영전략 경영분석,차별화전략 경영사례, 다국적기업 글로벌기업, 국제경영 국제마케팅, 해외진출사례 현지화전략,서비스성공사례, 성공기업 성공사례, 기업분석 기업전략, 기업사례 경영분석, 마케팅사례 경영사례, 국내기업 성공사례, 경영사례 경영전략, 성공기업 전략분석, 마케팅전략 마케팅, swot분석 4P분석, 브랜드분석, 마케팅전략 마케팅분석, 마케팅성공사례, 브랜드 성공전략 성공요인,품질경영 품질관리 품질전략, 서비스경영 서비스전략, 경영전략 경영분석,차별화전략 경영사례
- 목차
-
서론 –ADT CAPS 기업소개, 현황
1) 주제선정배경
2) 기업소개, 현황, 연혁, 비젼, 미션
3) 핵심사업, 컨셉, 특징
4) 수상현황
본론 1 – 핵심역량, 강점분석
1) 현지화전략, 경영
2) 고객감동 CRM구축
3) 글로벌전략
4) 수출위주의 마케팅전략
5) 지속가능경영
- 품질관리, 품질경영 QMS
- 6시그마경영, 지식경영
본론 2 - 마케팅전략
> SWOT - Strength, Weakness
- Opportunity, Threat
>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 Targeting (타겟팅)
- Positioning (포지셔닝)
Ⅲ. 결론
- 한국시장 진출 실패요인
- 향후전망, 나아갈방향, 전략제시
출처, 참고문헌, 참고사이트
- 본문내용
-
1. 기업개요, 기업소개 ( 출처 : http://www.adtcaps.co.kr/company/01_04_01.asp )
- 미국의 글로벌 시큐리티 기업 ( ADT는 TYCO그룹 내 전세계 보안업체 업계에서 1위 )
- 1874년에 설립
- 기업명 / CEO : (주) ADT CAPS / 이 혁 병
- 창립일 : 1971년 1월 22일
- 회사 현황 : 조직본사 지역본수 10개, 지사/영업소 90개
: 직원수 약 3,000여명 (별정직 포함 8,000명)
: 자본금 450억원
[ 기업 핵심가치 및 경영이념 ] 출처 - ADT 홈페이지 http://www.adtcaps.co.kr/html/company/point_info.asp
o 정직성 Integrity
- 우리자신 및 상대방에게 개인 및 조직의 정직성을 요구.
o 팀웍 Teamwork
- 팀웍을 통한 성과를 장려하는 환경을 조성해 나가며, 효과적인 의사소통과
상호관계를 이루어가는 것을 장려.
o 탁월성 Excellence
- 계속적으로 서로를 독려하여 제품과 프로세스 그리고 자신을 개선
o 책임감 Accountability
- 헌신을 존중하고, 모든 조치와 결과에 대하여 책임 진다.
o 고객서비스 Customer Service
- 우리는 고객의 기대와 요구를 파악하고 고객감동을 위해 헌신하는 문화를
창조하여 업계 최고의 서비스 회사로 도약
[ 경비산업, 보안업체 시장환경 분석 ] 일부분 발췌
o 경쟁사 분석
보안업체는 크게 3강 구도를 이루는 형태이다. 점유율 1위인 SECOM은 Security Communication의 줄임말로 에스원의 시스템 경비 서비스 브랜드이다. 에스원은 1981년 국내에 첨단감지기와 출동요원의 현장대처를 결합시킨 SECOM을 선보이며 우리나라 시스템경비 산업을 탄생시켰다. 시장의 55%를 차지하고 있으며 삼성이라는 대기업을 배경으로 한 국내 경비산업의 1인자이다.
- 참고문헌
-
[ 출처사이트, 참고문헌 ]
ADT캡스 홈페이지-www.caps.co.kr
보안뉴스-http://www.boannews.com/
http://blog.naver.com/newsholic/50014561783
http://blog.naver.com/kppocco/40066706359
해외보안경비업계동향보고서
SERI 경영노트-경비산업의 성장전략
에스원 홈페이지-www.s1.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