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에버21 Forever21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new 마케팅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2 / 2019.12.24
- 2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Ⅰ. 들어가며
1. 기업소개
2. Forever 21 선정배경
Ⅱ. Forever 21 마케팅전략
1. 기업분석
1) Forever 21 SWOT분석
① Strength 강점
② Weakness 약점
③ Opportunity 기회
④ Threat 위협
2) Forever 21 STP전략분석
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3) Forever21 마케팅 4P전략분석
①Product(제품)
② Price(가격)
③ Place(유통)
④ Promotion(촉진)
2. Forever21 문제점분석
Ⅲ. 맺음말 및 나의의견
1. 마케팅전략 재설정
표적 Segmentation의 수정: 사용주체와 구매주체와의 불일치
마케팅 Mix 의 수정: 4P`s 간의 균형
2.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3. 나의의견
- 본문내용
-
② H&M 과 Comme des Garcons(꼼데가르송)의 콜라보레이션인 “H&M for Comme des Garcons”
“H&M for Comme des Garcons”지면광고와 오픈 당일 일본 도쿄 H&M매장의 모습.
꼼데 가르송의 수석 디자이너인 레이 카와쿠보가 H&M과 함께한 “H&M for Comme des Garcons”은 런칭 계획 발표부터 패션계의 큰 관심을 모았다. 도쿄 매장의 경우 오픈 당일 이전부터 2000여명의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렸고, 그 수익도 엄청났다. 이러한 콜라보레이션은 아직 H&M이 정식 런칭을 하지 않았던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큰 주목을 받았고, 결과적으로 H&M에 대한 커다란 홍보 효과가 되었다.
=> 위와 같은 경쟁사들의 사례를 볼 때, 아직 한국에서의 인지도가 낮은 Forever21은 유명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자사의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홍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저렴한 가격이면 품질이 떨어지지 않을까 하는 소비자들에게 디자이너와의 콜라브레이션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디자이너의 작품을 선보인다는 의식을 심어줄 수 있다. 결국 브랜드 이미지를 상승시키는 것이다. 또한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 작업 이후에 소비자들에게 Forever21이라는 브랜드 자체를 각인시켜, Forever21을 소비자들의 새로운 쇼핑장소로 만들 수 있다. 이것은 Forever21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으로 이어지게 되고, 매장 수익 창출이나 확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BCG매트릭스 개념과 기업사례연구 및 BCG매트릭스 효과와 한계점 분석 - BCG매트릭스 연구레포트
- BCG매트릭스 개념과 장단점분석 및 BCG매트릭스 기업사례분석 및 BCG매트릭스 한계점연구
- 생애주기에 따라 경험하는 다양한 사회문제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이 경험하는 심각한 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화폐의시간가치,화폐의가치,연금의가치와실효이자율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유럽연합의 배경과 현재 과연 연합은 가능한 모델인가 유럽연합 역사적 기원 유럽
- 경영학원론/시험/족보/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
- [솔루션] 맨큐의 경제학 제4판 문제풀이
- 이디야 마케팅 4P전략과 이디야 STP,SWOT분석 및 이디야 향후전략 3가지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