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에버21 Forever21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new 마케팅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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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들어가며
1. 기업소개
2. Forever 21 선정배경

Ⅱ. Forever 21 마케팅전략
1. 기업분석
1) Forever 21 SWOT분석
① Strength 강점
② Weakness 약점
③ Opportunity 기회
④ Threat 위협

2) Forever 21 STP전략분석
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3) Forever21 마케팅 4P전략분석
①Product(제품)
② Price(가격)
③ Place(유통)
④ Promotion(촉진)

2. Forever21 문제점분석


Ⅲ. 맺음말 및 나의의견

1. 마케팅전략 재설정
표적 Segmentation의 수정: 사용주체와 구매주체와의 불일치
마케팅 Mix 의 수정: 4P`s 간의 균형

2.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3. 나의의견
본문내용
② H&M 과 Comme des Garcons(꼼데가르송)의 콜라보레이션인 “H&M for Comme des Garcons”

“H&M for Comme des Garcons”지면광고와 오픈 당일 일본 도쿄 H&M매장의 모습.
꼼데 가르송의 수석 디자이너인 레이 카와쿠보가 H&M과 함께한 “H&M for Comme des Garcons”은 런칭 계획 발표부터 패션계의 큰 관심을 모았다. 도쿄 매장의 경우 오픈 당일 이전부터 2000여명의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렸고, 그 수익도 엄청났다. 이러한 콜라보레이션은 아직 H&M이 정식 런칭을 하지 않았던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큰 주목을 받았고, 결과적으로 H&M에 대한 커다란 홍보 효과가 되었다.

=> 위와 같은 경쟁사들의 사례를 볼 때, 아직 한국에서의 인지도가 낮은 Forever21은 유명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자사의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홍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저렴한 가격이면 품질이 떨어지지 않을까 하는 소비자들에게 디자이너와의 콜라브레이션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디자이너의 작품을 선보인다는 의식을 심어줄 수 있다. 결국 브랜드 이미지를 상승시키는 것이다. 또한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 작업 이후에 소비자들에게 Forever21이라는 브랜드 자체를 각인시켜, Forever21을 소비자들의 새로운 쇼핑장소로 만들 수 있다. 이것은 Forever21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으로 이어지게 되고, 매장 수익 창출이나 확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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