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뉴욕의 장소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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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뉴욕의
도시마케팅 배경

Ⅱ. 뉴욕의
장소마케팅 노력

Ⅲ. 뉴욕의 장소마케팅
전략 분석


Ⅳ. 결론
본문내용
1. 뉴욕의 과거 지역문제

-1960년대 2차 산업의 쇠퇴
-1970년대 오일쇼크


노동자들의 실업
사회적 차별, 불평등 재생산
사회적 불만과 범죄
환경오염

2. 장소마케팅 배경
70년대 타임스퀘어
→ 공공연한 매춘 BUT, 단속능력∙의지 無
하루 평균 5~6건의 범죄

주민 80만 명이 타 지역으로 이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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