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쇼의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역사와 구성 및 목적 비교분석 ,경영전략분석, , 4P전략, 개선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15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들어가며

모터쇼의 역사

모터쇼의 구성 및 목적

세계3대 모터쇼와 서울모터쇼 비교

모터쇼에서의 모델의 바름직한 역할

레포트를 마치며.
본문내용
세계 최초의 모터쇼는 1897년 독일에서 개최된 프랑크푸르트모터쇼입니다. 그 이후 프랑스가 1898년 파리모터쇼를 개최하였으며 미국이 1899년 디트로이트모터쇼, 1903년 시카고모터쇼를 영국이 1903년 버밍엄모터쇼를 개최하는 등 경쟁적으로 모터쇼를 개최하게 된 것입니다.

현재 세계적인 고나심을 끄는 주요 모터쇼는 프랑크푸르트모터쇼, 파리모터쇼, 디트로이트모터쇼, 제네바모터쇼, 동경모터쇼 등을 들 수 있으며 이를 세계 5대 모터쇼라 말합니다. 세계 모터쇼의 효시라 할 수 있는 프랑크푸르트모터쇼는 6만평이 넘는 전시장에 전세계 40여개국 2천 여 업체가 참가하는 명실상부한 세계 최대의 모터쇼라 할 수 있으며, 파리모터쇼는 짝수 해에 개최되는 최대 모터쇼라 할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스왓분석도 없고 다없어요
  • 101446***
    (2017.09.21 05:43:52)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제너시스 북미대륙 시장 진출 전략
  • 경영방침과 경영이념 1-4. 현대자동차 기업의 로고 및 CI내용 2. 미국시장동향 2-1 대상품목의 시장 현황 및 시장분석2-2. 시장동향 3. 경쟁업체가. 경쟁업체나. 제네시스 경쟁 차종4. 제품의 특성1) 제네시스가 고급차량임을 나타내는 사양2) 제네시스(GENESIS) 3) 제네시스쿠페 4) 유통의 특성 5) 고객의 특성 5. 마케팅분석 및 전략가. 제네시스의 마케팅 방향과 목표 나. 마케팅 분석 및 전략 (1) SWOT분석(2) STP(3) 4P (4) 주요성공, 실패 위험 요인 분석

  • [글로벌마케팅] 펩시의 SWOT분석, 전략
  • 목 차서 론1. 주제 선정 이유 P.22. 펩시co 의 역사 P.2본 론1. 펩시의 SWOT분석(1) 기업내부의 강점과 약점 P.3(2) 기업외부환경에 따른 기회와 위기 P.62. 펩시의 SWOT전략(1) WT 전략 P.10(2) SO 전략 P.11(3) ST 전략 P.123. 펩시의 STP(1) 시장세분화 P.12(2) 타겟설정 P.13(3) 포지셔닝 P.134. 펩시의 4P(1) 제품 전략 P.14(2) 가격 전략 P.15(3) 유통 전략 P.16(4) 촉진 전략 P.16결 론1. 왜 코카콜라가 성공할수있었나 P.172. 개선점은 P.20- 출처 및 참고 문헌 P.22서 론1. PEPS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의 인도진출전략 - 대우자동차와의 비교분석
  • 성공할 수 있었는지, 불안정한 신흥시장으로 진출하여 겪는 애로사항(부품조달관리, 생산품질관리 및 인사노무관리 등)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극복하였는지 등의 문제는 우리에게 많은 생각을 필요로 하게 하였다. 우리는 이를 SWOT 분석과 STP 전략, 4P 전략으로 나누어 생각해 보기로 하였으며 그 외의 전략은 따로 분석해 보기로 하였다. 그리고 대우의 실패를 바탕으로 비교를 통한 경쟁사 분석을 실행하고 이를 통해 현대자동차가 앞으로 안정적인 성

  • 도요타 렉서스 성공경영전략과 미국시장마케팅 전략분석
  • 분석6) 고급차 시장 환경 분석4.도요타 내부환경 분석4-1.SWOT4-2.LEXUS 가치사슬 분석1) Primary Activities2) Support Activities4-3.도요타 내부역량 분석1) 도요타의 핵심 내부역량2) 도요타만의 우위 전략5.도요타의 성공 마케팅 전략 분석5-1.도요타의 마케팅 전략1) STP2) 마케팅 믹스(4PS)5-2.LEXUS의 주요 마케팅 전략5-3.LEXUS의 위기와 극복6.도요타 LEXUS의 성공요인과 향후전략방안6-1.도요타 LEXUS 의 성공요인6-2.향후전략방안Ⅲ.결론참고자료 및 사이트Ⅰ.

  • [전략경영]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 전략 -대우자동차와의 비교 분석
  • 성공할 수 있었는지, 불안정한 신흥시장으로 진출하여 겪는 애로사항(부품조달관리, 생산품질관리 및 인사노무관리 등)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극복하였는지 등의 문제는 우리에게 많은 생각을 필요로 하게 하였다. 우리는 이를 SWOT 분석과 STP 전략, 4P 전략으로 나누어 생각해 보기로 하였으며 그 외의 전략은 따로 분석해 보기로 하였다. 그리고 대우의 실패를 바탕으로 비교를 통한 경쟁사 분석을 실행하고 이를 통해 현대자동차가 앞으로 안정적인 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