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fileicon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이전

  • 1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1
  • 2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2
  • 3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3
  • 4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4
  • 5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5
  • 6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6
  • 7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7
  • 8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8
  • 9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9
  • 10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10
  • 11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11
  • 12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12
  • 13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13
  • 14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14
  • 15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15
  • 16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16
  • 17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17
  • 18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18
  • 19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19
  • 20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20
  • 21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21
  • 22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22
  • 23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23
  • 24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24

다음

  • 최대 100페이지까지 확대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논문 > 사회계열 > 자료상세보기 (자료번호:576308)

구매가격
3,000원 할인쿠폰2,700원
등록일
파일형식
fileiconhwp(아래아한글2002) [무료뷰어다운]
페이지수
21페이지
자료평가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등록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담기

닫기

  • 싸이월드
  • 트위터
  • 페이스북
  • 미투데이
신규가입 200원 적립! + 10% 할인쿠폰 3장지급! banner구매자료를 평가하면 현금처럼 3%지급!

소개글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목차

제1장 서론

제2장 연구의 이론적 배경
제1절 인터넷 마케팅
제2절 인터넷 마케팅 특성
제3절 인터넷 마케팅 유형
제4절 인터넷 마케팅의 전략

제3장 인터넷 마케팅 전략 및 측정 방법
제1절 인터넷 마케팅 전략
제2절 인터넷 마케팅 측정 방법

제4장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
제1절 가격의 차별화
제2절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의 제공
제3절 쇼핑의 편리성
제4절 신뢰성을 확보
제5절 DB마케팅을 이용한 차별화 된 서비스 제공
제6절 충분한 제품과 서비스정보제공
제7절 지속적인 회원관리
제8절 실시간 응답체제
제9절 기업들간의 전략적 제휴

제5장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사회적인 변화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 관심을 가지고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으므로 시대의 흐름에 신속하게 대처해야만 하는 기업들은 강력한 정보 인프라 인터넷의 활용이 불가피하게 됨에 따라 인터넷을 중요한 마케팅 채널로 인식하게 되었으며, 인터넷이 정보화사회의 새로운 수단으로 각광 받음에 따라 그 중요성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인터넷은 이미 우리 생활의 일부로 다가와 현대사회의 변화의 중심에 인터넷이 위치하여 사업의 무게중심도 실물중심에서 인터넷 중심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는 추세에 있다.

참고문헌

강태구, 『사이버 수출마케팅』, 무역경영사, 2001
강통령, 2004, 성공전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건국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4
곽원일, 최원일, “인터넷환경하의 국제마케팅 전략-가격 ․ 촉진 전략을 중심으로”, 한국산업경제학회 산업경제연구, 제13권 제2호, 2000
백주현, 천세학, 디지털경제와 e-비즈니스, 두남, 2002
이두희 외, 인터넷 마케팅, 영진출판사, 2005
이영익, 우리나라 인터넷 업체의 마케팅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목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2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 활동, 기평정보, 2007
임은정, 인터넷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공주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3
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 정보센터 03년 하반기 정보이용실태 보고서. 2004.
진성용,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건국대학교 경영대학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0
김인준, 인터넷 마케팅의 활용에 관한 연구,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0
오원석,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성가에 관한 영향 요인 분석, 경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0
김태영,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전북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2

참고 인터넷 사이트
인터넷마케팅스쿨: http://www.marketingschool.com
한국인터넷정보센터: http://www.krnic.or.kr

태그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도움말

이 문서는 한글워디안, 한글2002 이상의 버전에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img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 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 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쿠폰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