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11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1장 서론

제2장 연구의 이론적 배경
제1절 인터넷 마케팅
제2절 인터넷 마케팅 특성
제3절 인터넷 마케팅 유형
제4절 인터넷 마케팅의 전략

제3장 인터넷 마케팅 전략 및 측정 방법
제1절 인터넷 마케팅 전략
제2절 인터넷 마케팅 측정 방법

제4장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
제1절 가격의 차별화
제2절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의 제공
제3절 쇼핑의 편리성
제4절 신뢰성을 확보
제5절 DB마케팅을 이용한 차별화 된 서비스 제공
제6절 충분한 제품과 서비스정보제공
제7절 지속적인 회원관리
제8절 실시간 응답체제
제9절 기업들간의 전략적 제휴

제5장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사회적인 변화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 관심을 가지고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으므로 시대의 흐름에 신속하게 대처해야만 하는 기업들은 강력한 정보 인프라 인터넷의 활용이 불가피하게 됨에 따라 인터넷을 중요한 마케팅 채널로 인식하게 되었으며, 인터넷이 정보화사회의 새로운 수단으로 각광 받음에 따라 그 중요성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인터넷은 이미 우리 생활의 일부로 다가와 현대사회의 변화의 중심에 인터넷이 위치하여 사업의 무게중심도 실물중심에서 인터넷 중심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는 추세에 있다.
참고문헌
강태구, 『사이버 수출마케팅』, 무역경영사, 2001
강통령, 2004, 성공전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건국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4
곽원일, 최원일, “인터넷환경하의 국제마케팅 전략-가격 ․ 촉진 전략을 중심으로”, 한국산업경제학회 산업경제연구, 제13권 제2호, 2000
백주현, 천세학, 디지털경제와 e-비즈니스, 두남, 2002
이두희 외, 인터넷 마케팅, 영진출판사, 2005
이영익, 우리나라 인터넷 업체의 마케팅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목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2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 활동, 기평정보, 2007
임은정, 인터넷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공주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3
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 정보센터 03년 하반기 정보이용실태 보고서. 2004.
진성용,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건국대학교 경영대학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0
김인준, 인터넷 마케팅의 활용에 관한 연구,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0
오원석,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성가에 관한 영향 요인 분석, 경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0
김태영,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전북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2

참고 인터넷 사이트
인터넷마케팅스쿨: http://www.marketingschool.com
한국인터넷정보센터: http://www.krnic.or.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가상기업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외식업
  • 마케팅 대상국가에 성공적으로 정착시킨 후 이를 기점으로 향후 해외 프렌 차이즈 사업의 영역으로 그 분야를 확장시키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연구하였다.조사방법으로는 인터넷검색과 관련서적 조사 그리고 시장과 현장조사 등 직■간접적으로 정보를 수집 및 분석하였다.II. 본 론1. 브랜드 소개꾸쉬포크의 대나무통와인숙성 삼겹살은 전혀 다른 차원의 삼겹살이다. 브랜드 네임은 고급 레스토랑 분위기를 지향하는 마케팅 전략에 맞춰 일본인들

  • [학사][호텔관광]호텔관계마케팅과 고객만족 관한 연구
  • 관한 이론적 고찰42(1) 고객만족의 개념 및 구성요소42(2) 고객만족이론.43(3) 관계마케팅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46(4) 고객만족과 점포충성도의 관계를 검증한 연구.47(5) 관계마케팅을 통한 고객 단골화.

  • [학사][호텔관광마케팅]호텔 RM에 관한 연구
  • 호텔 RM에 관한 연구< 목 차 > Ⅰ 관계마케팅에 관한 이론적 고찰31. 관계마케팅의 개념32. 관계 마케팅의 필요성-63. 관계마케팅 실행요인84. 관계마케팅이 마케팅 전략에 미치는 영향-85. 관계 마케팅이 경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106.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 도입 배경117. 호텔 인터넷을 이용한 관계마케팅-13Ⅱ 고

  • [졸업][호텔관광]호텔 CRM에 관한 연구(식음료 중심)
  • 전략이 요구되는 곳이다.2. 호텔 식음료의 특성) 정성화, 호텔기업 식음료 매출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관광경영전공 경영학석사학위논문,1999,pp.6~8.호텔 식음료 경영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특징을 잘 파악하여야 하는데 그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호텔 식음료 경영 특징은 생산관리 측면과 판매관리 측면으로 대별하는데 생산관리측면의 특징은 ① 생산과 판매의 동시성 ② 주문생산 ③ 수요예측

  • CGV 소비자분석 마케팅사례
  • CGV의 한국영화산업 분석 보고서제일기획 보고서 NH투자증권, 대신증권의 산업분석 및 기업분석자료박상욱, 이홍우 영화진흥위원회 2007 한국영화산업결산, 2008 1-9월 영화산업통계발표2006 영화관객 성향조사김민철, 네이버카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