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서울(Hi SEOUL)의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경영전략분석, STP전략, SWOT분석, DECOMAS전략과 그린 마케팅 전략 및 필요성, 브랜드 작업, 성공사례, 브랜드 구축 전략, 브랜드 자산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8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DECOMAS란?
서론
- 서울의 브랜드 마케팅 사용 동기
본론 : 서울시의 브랜드 정의 및 필요성
- 서울시 브랜딩 작업의 의의
- 他國의 데코마스 전략 성공 사례
- 브랜드 구축 전략
- 서울의 DECOMAS 전략으로 인한 성과
- 서울 브랜드 자산
결론
본문내용
Design Coordination as management Strategy 또는 CI라고도 한다.
우리말로 번역하면 ‘경영전략으로서의 디자인 조정- 통합 ‘ 이라는 뜻이며
CI라고도 한다. 즉, 기업을 상징하는 각종 디자인을 기업 이미지에 맞추어
조정- 통합하고 이를 일관성 있게 대중들이게 표현함으로써 기업의 실상과
대중의 심상이 일치하게끔 하는 전략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국제마케팅, 국제경영- 뽀로로 캐릭터 해외시장 진출전략, 성공요인, 캐릭터 시장현황,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 국제마케팅, 국제경영론캐릭터 뽀로로 해외시장 진출 성공사례 분석마케팅 4P MIX, SWOT, STP 및 성공요인 분석CONTENTSⅠ. 서론1. 기업소개 2. 기업 비전3. 기업 연혁4. 사업영역5. 뽀로로 캐릭터 소개6. 뽀로로 수상현황Ⅱ. 본론1. 뽀로로 캐릭터 특징 및 개발 탄생 배경 2. 해외 시장현황3. 뽀로로 SWOT 분석>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4. 뽀로로 4P 분석>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5. 뽀로로 STP 분석>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타

  • [경영학의이해] 현대카드 분석 및 전략(업계 1위 신한카드를 따라잡기 위한 전략)
  • 경영이념으로 삼으며 우수한 리스크 및 마케팅 역량과 높은 브랜드 가치를 핵심가치로 하고 있다. 수상경력으로는 2006, 2007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신용카드 부문), 국가 고객만족도(NCSI) 신용카드 부문 3년간 (2005, 2006, 2008) 1위, 베인앤컴퍼니가 발표한 NPS(Net Promoter Score, 순 추천 고객지수) 신용카드 부문 1위, 2008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신용카드업 1위 등이 있다.Ⅲ. 재무분석재무상태표과  목현대카드신한카드2008200720082007자산

  • 성공한 축제와 실패한 축제
  • 분석과 전략적 계획수립1)안동시 문화산업의 강점․약점/ 기회․위협(SWOT) 분석-안동국제탈춤페스티발을 성공리에 개최하려면 주체하는 지역의 시장환경과시장의 기회분석을 파악하여 그에 대한 전략적 계획이 체계적으로 수립되어야한다. 그러므로 우선 안동시의 문화산업 현황을 정리하는 것 뿐만아니라 그 속에서 안동시 문화산업의 주요 강점과 약점 및 기회와 위협(SWOT분석)을 파악하여야 한다. 강점과 약점은 안동 내부의 것인데 반하여, 기

  • [마케팅] 하이트맥주 마케팅전략
  • 브랜드 구성요소-303. 하이트 이미지, 아이덴티티-34Ⅺ. 외국 사례 분석 - 버드와이저1. 버드와이저의 기원352. 경쟁사와 외부환경353. 버드와이저의 전략354. 버드와이저의 교훈37Ⅻ. 대안 및 발전 방향1. 향후 시장의 전망-392. 맥주 마케팅 개념

  •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을 분석하여보다 창의적이고, 개선된 마케팅 전략을 짜보려고 한다.1.사례선정동기32. 기업 소개국 가 : 미국업 종 : 청량음료 제조설립자 : J.S. 팸버턴설립일 : 1886년본 사 : 조지아주 애틀랜타한국지사 : 코카 콜라 음료 주식회사코카콜라사의 브랜드 전략코카콜라의 성공은 특유한 맛에서라기보다는 병의 모양과 로고 등에 의한 광고에서 기인되었다 할수 있다. 코카콜라의 역사를 같이한 코카콜라글자의 스펜서 체, 80년 된 코카콜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