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현대카드 광고 성공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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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현대카드 기업소개
2.현대카드 M
3.SWOT 분석
4.STP 전략
5.현대카드 광고의 성공사례
6.현대카드의 향후 전략 제안
7.결론
본문내용
2001년 10월 현대카드㈜ 설립
2003년 5월 탄생
2004년 3월 알파벳시리즈카드 출시 – 알파벳마케팅 시행
특별함과 새로운(혁신)마케팅으로 눈부신 성장세
‘제품이 아닌 가치를 구매한다’
다른 카드사에서는 크게 신경 쓰지 않았던 카드의 디자인이나
고객의 세분화, 획기적인 광고 등을 통해
카드시장 점유율 높이기 시작


★ 후발주자로써 다른기업들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노력
★ M카드 - 기업이 아닌 브랜드 자체를 내세운 최초의 사례
★ 신용카드 시장의 최고 베스트셀러 제품
★ 브랜드 인지도 재고를 통한 소비자의 환기상표군 진입 달성,
안정적 시장 지위 확보
★2005년 2월 국내 최상위 계층을 대상으로 한 업계 최고 슈퍼 프리미엄 카드
(The Black) 출시
- 고객을 최고 VIP로 만들어 준다는 입소문과 함께 최고 히트상품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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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y00***
    (2012.05.17 11:4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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