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골프존의 STP, 4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8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주제 선정 사유
2.환경분석(3C분석, SWOT 분석)
3.STP 전략
4.4P 전략
5.경쟁업체의 마케팅 사례 비교
6.결론/시사점
본문내용
골프존의 매력
Learn & Fun
게임, 건강 산업 각광
세계최초로 스크린 골프 개발
시간, 공간, 금액의 제약이 없는 골프 문화


환경분석-자사 분석
대표이사 : 김 영 찬
설 립 일: 2000년 5월 8일
매 출 액: 120억 (2005년) // 314억(2007년 ) // 1,009억 (2008년)
자 본 금: 10.2억
소 재 지: 대전본사: 대전광역시 유성구 탑립동 대덕테크노밸리 898
서울사무소: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1001번지 사조빌딩 1.7.8층
주요제품 : 골프시뮬레이터 (GS, G-FARO: 퍼팅시뮬레이터)
: 네트워크 사업 (Golfzon Live)
임 직 원: 187명 (2009년 3월 6일)


현재의 골프존(2011년)

- 드라이빙 레인지( GDR)개발
골프백화점, 골프팩토리 개장
사회적 기업
온라인 골프 게임 개발 시작
코스닥 상장 및 해외진출
참고문헌
- 레저백서 2010, 한국레저산업연구소, 2010
DART, 금융감독위원회, www.fss.or.kr
통계청, www.kostat.go.kr
국내 스크린골프의 중국진출에 관한 연구, 임승철, 2009
골프존 홈페이지, www.golfzon.com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 arche***
    (2014.05.27 14:42:32)
회원 추천자료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
  • 제주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 사례연구INDEX1. 제주항공 기업소개(1) 제주항공 기업개요(2) 기업목표(3) 기업가치2. 제주항공 SWOT분석3. 제주항공 서비스전략 분석(1) 서비스전략 개요(2) 제주항공 서비스 프로세스 분석4. 저가항공 시장상황분석5. 제주항공 마케팅전략 분석(1) 제주항공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2) 제주항공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가격전략) 2) Price (가격전략)3) Place (

  • 이니스프리 마케팅,서비스전략 사례분석(이니스프리 기업분석+서비스전략+마케팅전략+SWOT+STP+4P+ 이니스프리 향후전략방안제언)
  • 이니스프리 브랜드전략 연구-목차-1. 이니스프리 브랜드개요(1) 이니스프리 소개(2) 경영목표2. 이니스프리의 핵심역량3. 이니스프리의 차별화된 서비스전략4. 소비자분석5. 이니스프리의 사회공헌활동 (CSR)6.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1) 마케팅믹스 4P전략(2) STP분석(3) SWOT분석7. 이니스프리의 향후전략방안 제언1. 이니스프리 브랜드개요(1) 이니스프리 소개이니스프리는 국내화장품 업계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기업인 아모레퍼시픽의 계열사로

  • 세스코 CESCO 마케팅사례연구(세스코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 세스코 향후추천전략)
  • 세스코 마케팅케이스 연구INDEX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이념2. 시장환경분석3. 세스코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세스코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세스코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7. 세스코 서비스전략 사례연구(1) 내부 마케팅사례(2) 고객 서비스마케팅8. 향후 프로모션 전략제안9. 결론 및 미래전략방향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1)

  • 뚜레쥬르(Tous Les Jours) 기업환경STP분석핵심전략4P분석마케팅전략CJ푸드빌글로벌전략
  • 4P 전략Price완제품완제품반제품가격을 책정해서 본사에서 제공매장 자율 가격 정책→ 상권별로 가맹점주들이 모여 가격을 책정2964P 전략Place온라인 쇼핑및 소셜커머스활성화(케이크, 꽃배달)아파트 상가입지 전략번화가입지 전략POS(Point of Sales)최초 도입 및 활용주방 오픈형 매장온 〮오프라인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한 다양한 채널 활용매일매일 신선함의 이미지 강화64P 전략PromotionPPL 활용(신사의 품격 등)스타마케팅이벤트SNS 홍

  • [구글 마케팅전략 사례] Google 구글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구글 마케팅 SWOT*STP*4P전략*경영전략분석과 구글 향후전략방안과 느낀점
  • 구글 경영,마케팅 케이스연구INDEX1. Google 구글 기업소개2. Google 구글의 주요수익모델3. 구글 기업현황4. 구글 기업환경분석5. 구글의 성공요인6. 구글의 경영전략(1) 빅데이터 활용 경영전략(2) 환경윤리 경영전략(3) 서비스경영 전략7. 구글 SWOT분석8. 구글 STP전략 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설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9. 구글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0. 구글 향후전략 제안11. 결론 및 느낀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