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소비자행동 이론을 통한 광고와 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8 / 2019.12.24
- 6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광고 사례 분석
SK-Ⅱ 시그니처 크림
옥션 올킬세일
오뚜기 백세카레
애플 아이패드2
현대카드
체어맨 W
Ⅱ 마케팅 사례 분석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 워터
매일유업 고베식당
Ⅲ 결론
- 본문내용
-
SK -Ⅱ
스킨 시그니처 크림
배우 임수정이 메인 모델인 SK-Ⅱ의 스킨 시그니처 크림 광고
- 제품의 기능적 속성을 소비자에게 말해주듯 대화
- 소비자의 니즈인 10년 뒤에도 어려 보이고 싶은 마음을 대변하듯 이야기 함
SK - Ⅱ 스킨 시그니처 크림 소비자행동 이론 분석
1 공개적 모델링
2 자아개념이론
3 상징적 열망집단
4 후광효과
1 공개적 모델링 _10장 학습, 10.3 대리학습
공개적 모델링 과정
모델이 행동하고 그 결과를 경험한다
관찰자는 모델의 행동과 결과를 본다
모델의 행동결과에 따라 관찰자의 행동에 변화를 가져온다
SK - Ⅱ 광고의 공개적 모델링 과정
임수정이 화장품을 얼굴에 바르고 피부가 맑아졌다
관찰자는 모델의 행동과 결과를 본다
임수정의 행동결과에 따라 관찰자가 그 제품에 호의적 태도를 가진다
공개적 모델링을 통해 모델 행동의 결과를 보고 관찰자들이 이를 따라 하도록 유도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