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미샤의 유통경로 분석 및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8 / 2019.12.24
- 27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1.팀 소개
(1) 팀원 구성
(2) 연구진행일정
2.주제소개
(1) 브랜드 MISSHA
(2) 선정이유
2. MISSHA & Channel
1.기존 화장품 산업의 유통경로
(1) 기존 유통경로
(2) 경로의 갈등 & 파워분석
3.미샤의 위기
(1) 후발주자 진입
(2) THE FACESHOP
4.미샤의 극복 노력
(1) 브랜드샵 전략
(2) 구색 다각화
3. Suggestion
(1) 문제점 도출 & 해결방안
(2) 행후 전략수집
- 본문내용
-
초략
미샤를 연구 주제로 선정하게 된 이유는 다음과 같다
하나, 다양한 유통경로가 존재하는 화장품 산업
둘,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 브랜드샵 도입
셋, 미샤만의 독자적인 유통방식 구축
넷, 실패 & 성공사례
다섯, 미샤의 적극적인 마케팅 노력
따라서 미샤가 유통사례 연구주제로 적합하다는 판단을 내리게 되었다.
중략
기존 유통 경로들으느 모두 대리점과 소매점 등의 여러 중간 단계를 거치는데, 이과정을 통한 비용이 화장품 가격을 높이는 가장 큰 주범
여기에 공급과잉, 밀어내기 위주의 영업전략, 과다판촉, 및 할인경쟁 등이 더해져 화장품 산업의 정상적인 가격체제는 붕괴되었고,
그 부담은 소비자들에게 고스란히 돌아가게 됨.
자료평가
- asdasdasdasdasdasdasdasdasdasdasdasdasd
- wogus1***
(2012.11.20 16:40:3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 [국제경영] 글로벌 SPA 브랜드 `H&M` 생산 프로세스와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