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대상 남대문시장 먹자골목 홍보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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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NFM, 情
1. 남대문, 먹자골목
2. 선택이유
3. STP 분석
4. IMC 목표

Ⅱ. IMC Strategy
1. 홍보물 제작 (팜플렛, 포스터, UCC)
2. 관광루트 개발
3. SNS를 활용한 홍보
4. 서포터즈 (+게릴라 홍보)
본문내용
남대문, 먹자골목

* 남대문 시장에도 먹자골목이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칼국수 골목
갈치 골목
포장마차 거리


선택이유_ 2.인지도 부족(IMC의 필요성)

남대문시장 Top 5. 인지도 높은 편

But, 남대문 먹거리에 대해서는 모름


중략

IMC 목표


인근 외국인 관광객
끌어들이기 !!


인근 관광지에 집중적인 홍보를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인근 외국 관광객들이
계획 혹은 비계획적으로 방문하게 만들어
남대문 시장 먹자골목의
매력과 한국인의 情을 알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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