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만4세 유아 기본생활 & 언어영역 수업 계획안-어디에 있어야 할까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8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전공
2.활동명
3.생활주제
4.집단형태
5.대상연력
6.활동영역
7.활동시간
8.활동목표
9.활동자료
10.활동내용 주의할 점
본문내용
@ 기역, 니은, 디귿노래
T : 친구들~ 저번에 배웠던 기역, 니은, 디귿노래 기억 나지요?
다같이 불러보도록 해요.

T&C: 기역 니은 디귿 리을 미음 비읍 시옷 쇼쇼샤샤!
이응 지읒 치읓 키읔 티읕피읖 히읗 하하하!
이상하고 요상하게 들리지만~
선생님과 함께 불러 보아요~
얼른얼른 따라해서 다 배우면~
내 동생은 내가 가르쳐 줄 거에요~
기역 니은 디귿 리을 미음 비읍 시옷 쇼쇼샤샤!
이응 지읒 치읓 키읔 티읕피읖 히읗 하하하!

T : 너무 잘했어요. 친구들 오늘아침에 다들 밥 먹고 왔나요??
C : 네~ 먹었어요 ~
T : 와 정말 잘했어요. 엄마들이 요리를 하고 친구들이 밥을 먹는 공간을
뭐라고 부르는지 알고 있나요?
C : 네~ 부엌(주방)이에요.
T : 우와 친구들 정말 잘 알고 있네요. 그럼 친구들이 오늘 아침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보육실습] 서울시청 직장어린이집 실습
  • 수업은 부분수업, 연계수업, 올데이 수업 3번 진행하였다. 그리고 마지막에 교구 1점을 제출하였다. 문서적인 일로 계속 계획안을 수정하고, 주제도 겨울에서 전설로 바뀌어서 겨울로 준비한 계획안을 전설로 다시 준비하게 되었다. 2.1 부분수업 평가부분 수업 계획안활동 주제오닭이의 곧은 딸활동 영역언어영역집단크기대집단(28명)활동수준만4세활동 목표전설을 통해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을 증대할 수 있다.전설을 통해 올바른 행동을 판

  • 영유아교육 주제별,연령별 유아교육 활동계획안(신체활동,사회활동,미술활동,바깥활동,정서발달,언어영역,사회영역,과학영역,역할놀이등)
  • 유아기 때의 아동들에게 놀이는 곧 생활이고 학습이다. 놀이를 통해 언어의 발달과 사회성발달, 지적 발달 등의 모든 발달을 이루게 되고 생활습관 방식들을 자연스럽게 배우게 된다.① 언어영역만 3세 아동은 자신의 의사표현을 할 수 있을 만큼의 언어표현력이 발달하는 시기이므로 아이들의 놀이에 교사가 너무 직접적으로 참여하여 지도하는 것 보단 아이들이 자신의 생각들을 자유롭게 표현해 가며 놀이를 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지도하는 것이

  • 유아 사회교육 발표 및 모의수업 계획안(장애우 교육)
  • 유아 사회교육 발표 및 모의수업 계획안 (장애우 교육)차 례1. 장애우 교육에 관한 이론조사1) 장애우 교육이란 ?2) 장애우 교육의 실태조사① 장애우 관련도서② 장애우 관련연구3) 장애우 교육의 지향점 및 강조점2. 장애우 교육관련 실제 활동 계획유아사회교육에서 장애우 교육의 필요성, 중요성 (주제선정 이유)※ 참고문헌 ※ 수업지도안 1. 장애우 교육에 관한 이론조사(1) 장애우 교육이란?장애우 특수교육은 예방교육, 유아특수교육, 학

  • [유아교육] 연령별 대,소집단 활동(이야기 나누기, 조형) 탐구
  • 유아교육기관의 변화, 매스컴을 통한 국가와 세계에 관련된 내용으로 확장시킨다.➃ 생활주제와 관련된 이야기 나누기이야기 나누기 시간에 생활주제와 관련된 실물이나 그림, 사진 자료들을 사용하여 새로운 정보를 주고받고 주제와 관련된 지식을 확장함으로써 생활주제가 포함하는 물리적, 논리․수학적, 사회적 개념을 습득할 수 있다.• 교사의 역할> 유아가 이미 알고 있는 경험과 지식을 이끌어내어언어적 상호작용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유

  • 언어지도-기말 레포트
  • 언어교육의 특성과 장점1)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유아언어교육의 특성컴퓨터는 이제 매체일 뿐만 아니라 바로 학습환경 그 자체라고도 말할 수 있게 되었음 따라서 멀티미디어의 활용은 교수학습의 과정에서 단순한 교수 방법의 변화 그 이상이라고 보아야 함멀티미디어는 문자, 이미지, 도형, 오디오, 비디오 등의 장점 외에 하이퍼미디어와 인터넷 기반 교육의 장점을 살림으로써 언어학습을 더욱 효과적이게 함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수업은 유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