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콤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4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서론
(주)레인콤 선정동기

본론
1. 레인콤의 기업소개
2. 레인콤의 발전과정
3. 레인콤의 시장전략분석
시장분석, SOWT분석, STP전략, 4P전략,
해외시장진출전략등
4. 레인콤의 성과
재무성과, 시장점유율, 기술성과
5. fp인콤의 성공요인

결론
내용요약

본문내용
“(주)레인콤” 기업의 사례조사

서론 : (주)레인콤 선정동기
최근의 젊은층의 신세대에게는 누구나 MP3플레이어를 가지고 있을것이다.
굳이 MP3플레이어가 아니더라도 핸드폰 디지털 카메라, 전자사전등에도 MP3플레이어
기능은 기본으로 탑재 되어 있다. 또한 지하철, 길거리에서 이어폰을 꽂은 채 음악을
듣는 젊은이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만큼 MP3 플레이어는 누구나 하나 이상 소유
하고 있을 만큼 필수품이 되어 버린 지 오래이다.
이런 MP3 플레이어 시장에 국내시장 점유율은 50%, 세계시장에선 25% 이상을 유
지하고 있는 MP3 플레이어계의 1등 브랜드인 아이리버는 최초의 선두주자가 아님에도
세계 1등자리를 낚아챈 아이리버의 전략 및 원동력등의 시장침투전략에 대해 분석해
보고자 한다.

본론 :
1. (주)레인콤 기업소개
1) 레인콤의 기업소개
2000년 12월 세계최초로 Multi-CODEC CD Player를 개발하여 불과 6개월 만에 미국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그 후 국내시장 마켓리더의 자리를 공고히 함은 물론 아이리버라는 세계적 브랜드를 가진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① "전세계 고객들이 손쉽게 사용하고 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인간 중심의 제품을 만
드는 것", ② "좋은 서비스를 뛰어넘는 전설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도덕적인 회사, 신
뢰를 잃지 않는 회사가 되는 것"을 기업의 정신으로 하는 “양덕준 대표”, “김혁균 공동
대표” 가 두 주역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애플의 성공요인과 향후 전략
  • apple < 목 차 >Ⅰ. 서론(1) 들어가기 전에(2) 기업 소개(3) 기업의 연혁(4) 애플의 장기적 목표와 비전(5) 기업 문화(6) 애플의 사업부문(7) 애플사의 전략변화(8) 로고의 의미(9) CEO 소개- 스티븐 잡스Ⅱ. 본문(1) 애플의 핵심역량(2) 애플의 산업구조분석(3) 애플의 환경 분석(4) 애플의 SWOT 분석(5) 애플의 STP 분석(6) 애플의 4P 분석(7) 애플의 경쟁사 분석(8) 애플의 해외진출전략Ⅲ. 결론(1) 애플의 성공요인(2) 애플의 위기와 극복(3) 애플의 향후전략

  • [국제경영학]애플사 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 목 차 -Ⅰ. 서 론(1) 기업 소개(2) 기업의 연혁(3) 애플의 장기적 목표와 비전(4) 기업 문화(5) 애플의 사업부문(6) 로고의 의미(7) CEO 소개- 스티븐 잡스Ⅱ. 본 문(1) 애플의 핵심역량(2) 애플의 산업구조분석(3) 애플의 SWOT 분석(4) 애플의 STP 분석(5) 애플의 4P 분석(6) 애플의 경쟁사 분석(7) 애플의 해외진출전략Ⅲ. 결 론(1) 애플의 성공요인(2) 애플의 위기와 극복(3) 애플의 향후전략애플사 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Ⅰ. 서론(1) 기업소개1976년 4

  • [경영,경제] 애플사 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 목 차 -Ⅰ. 서 론(1) 기업 소개(2) 기업의 연혁(3) 애플의 장기적 목표와 비전(4) 기업 문화(5) 애플의 사업부문(6) 로고의 의미(7) CEO 소개- 스티븐 잡스Ⅱ. 본 문(1) 애플의 핵심역량(2) 애플의 산업구조분석(3) 애플의 SWOT 분석(4) 애플의 STP 분석(5) 애플의 4P 분석(6) 애플의 경쟁사 분석(7) 애플의 해외진출전략Ⅲ. 결 론(1) 애플의 성공요인(2) 애플의 위기와 극복(3) 애플의 향후전략애플사 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Ⅰ. 서론(1) 기업소개1976년 4

  • [마케팅전략] MP3 플레이어 아이리버 i-river 그 성공과 미래 생존전략
  • 및 시사점▶about i-river Sorry-sony!!1. 사업영역가. Portable Digital content player나. Mobile Infotainment device2. SWOT분석가. 강점나. 약점다. 기회라. 위기3. 마케팅의 요소 분석(4P)가. Product나. Price다. Place라. Promotion마. 4P실제사례4. i-river의 마케팅 성과가. 매출액 및 증가율나. 당기순이익 및 이익률5. 국제적 사업의 개척6. STP 분석가. Segmentation과 Targeting나. Positioning▶I-river의 문제점과 향후 전략과 제언1. 해외 대기업의 시장진출2. 레인콤의 반응3.

  • Apple 애플 국제경영전략
  • 비교 : IBM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s Corporation)(1) IBM의 소개 (2) STP 전략(3) SWOT 분석(4) 4P 전략(5) IBM과 애플의 비교 7. 참고: 美 MP3, 1등은 iPod, 2등은 누구? Ⅲ. 결론1. 문제점과 개선점(1) 미흡한 해외 A/S전략 모색 (2) iPod 못지 않은 애플 컴퓨터 개발 활성화(3) 한국에서 맥 못추는 아이팟(4) 고가의 액세서리 별도구매(5) 보수적인 환경문제 사항2. 애플 미래의 원동력3. 레포트를 마치며Ⅰ. 서론 1. 들어가면서 국제 경영전략에 맞는 글로벌화 기업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