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콤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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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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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서론
(주)레인콤 선정동기
본론
1. 레인콤의 기업소개
2. 레인콤의 발전과정
3. 레인콤의 시장전략분석
시장분석, SOWT분석, STP전략, 4P전략,
해외시장진출전략등
4. 레인콤의 성과
재무성과, 시장점유율, 기술성과
5. fp인콤의 성공요인
결론
내용요약
- 본문내용
-
“(주)레인콤” 기업의 사례조사
서론 : (주)레인콤 선정동기
최근의 젊은층의 신세대에게는 누구나 MP3플레이어를 가지고 있을것이다.
굳이 MP3플레이어가 아니더라도 핸드폰 디지털 카메라, 전자사전등에도 MP3플레이어
기능은 기본으로 탑재 되어 있다. 또한 지하철, 길거리에서 이어폰을 꽂은 채 음악을
듣는 젊은이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만큼 MP3 플레이어는 누구나 하나 이상 소유
하고 있을 만큼 필수품이 되어 버린 지 오래이다.
이런 MP3 플레이어 시장에 국내시장 점유율은 50%, 세계시장에선 25% 이상을 유
지하고 있는 MP3 플레이어계의 1등 브랜드인 아이리버는 최초의 선두주자가 아님에도
세계 1등자리를 낚아챈 아이리버의 전략 및 원동력등의 시장침투전략에 대해 분석해
보고자 한다.
본론 :
1. (주)레인콤 기업소개
1) 레인콤의 기업소개
2000년 12월 세계최초로 Multi-CODEC CD Player를 개발하여 불과 6개월 만에 미국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그 후 국내시장 마켓리더의 자리를 공고히 함은 물론 아이리버라는 세계적 브랜드를 가진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① "전세계 고객들이 손쉽게 사용하고 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인간 중심의 제품을 만
드는 것", ② "좋은 서비스를 뛰어넘는 전설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도덕적인 회사, 신
뢰를 잃지 않는 회사가 되는 것"을 기업의 정신으로 하는 “양덕준 대표”, “김혁균 공동
대표” 가 두 주역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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