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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I. 브랜드 선정 이유


II. 브랜드 분석


III. 소비자 조사


IV. 광고전략




본문내용
I. 브랜드 선정 이유

“자전거가 말을 앞질렀다”
“해외 브랜드 ‘폴로’를 제치고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
한국의 브랜드가 이미 시장을 점령하고 있는 해외의 브랜드를 제치기란 매우 어렵다.
내가 전공하고 있는 경제학의 수업들 중에서 시장을 먼저 차지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먼저 시장을 차지한 기업을 밀어내기란 힘들다고 하셧다.
게다가 마케팅 원론 시간에도 빈폴과 폴로를 비교하면서 수업을 하셧기 때문에 기억에 남는 상표였다.
‘명품’을 선호하는 한국인들이 자주 찾는 몇 안 되는 국산이기 때문에 조사 하면서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




II. 브랜드 분석


> 브랜드 의미
'콩줄기'라는 뜻으로 콩이 많이 나는 미국 보스톤의 고풍스럽고 전통적인 이미지에서 유래되었다.
> 출범연도 : 1989년 춘하
>브랜드 표현 전략
- Total 제품 전개로 다양한 Life style 제안
- Basic한 기본상품에 충실하여 제품의 orginality 추구
- 가족적이고 따뜻한 분위기의 Life Scene 전개를 통해 Family Brand로 정착
- 독특한 상품라인과 선택의 폭이 넓은 가격대로 다양한 소비자층 흡수 - 한국인의 취향에 부합하는 색상으로 한국적 트래디셔널 추구
- 활동적이고 기능적인 디자인과 소재 사용으로 실용성을 부각한 편안함 강조
-폴로에서 ‘3’을 중요시하는 반면에 빈폴에서는 ‘1’을 중요하게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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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uxcv7***
    (2012.10.11 22:16: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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