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의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세계시장 개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4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롯데리아 성장과정
롯데리아 점포현황
롯데리아 해외사업현황
롯데리아 성공사례
롯데리아 성공요인
롯데리아 맥도날드 유통망 증가비율
롯데리아 경쟁사별 광고비 현황
롯데리아 SWOT 분석
롯데리아 중국시장진출
본문내용
전세계적으로 1위를 놓치지 않고 시장점유율 1위에 실패한 적이 없는 맥도널드가 우리 나라에서는 맥을 못 춘다고 한다. 최초라는 프리미엄과 토종브랜드라는 점을 강조한 롯데리아에 시장 점유율 1위를 내주고 있기 때문이다.다국적 기업 맥도널드는 오늘날 전세계 패스트푸드 시장에서 40여%를 차지하고 있으며, 맥도널드가 진출한 각국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고 있다. 그러나 유독 한국에서만은 시장 점유율 1위를 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실제로 한국의 롯데리아는 필리핀의 졸리 메푸드와 함께 전세계적으로 다국적 기업 맥도널드에 맞서 자국시장을 보호하고 있는 단 두 개의 업체 가운데 하나라고 한다.우리나라의 시장을 살펴보면 서구의 것을 들여온 분야들은 대체적으로 외국의 브랜드가 대부분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데 유달리 패스트푸드 업계에서는 우리나라 토종기업인 롯데리아가 선전하고 있는 것이 참 흥미로운 일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 마케팅전략
  • 특징(3) T.G.I.Fridays 의 SWOT2) 베니건스(1)베니건스의 소개(2)베니건스의 특징3)빕스(1)빕스의 소개(2)빕스의 특징(3) 빕스의 SWOTIII.마케팅분석1.아웃백의 서비스마케팅 전략1)출근길마케팅2)웨이팅마케팅3)키드투어마케팅4)부시맨 브레드 서비스5)국내개발메뉴로 현지화 성공6)24시간 응대 서비스7)나눔경영 전략2.아웃백의 SWOT분석1) Strengths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3.아웃백의 STP1)세분화2)타겟팅3)포지셔닝4.아웃백의 마케팅 믹스1)4p의 이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분석 -품질경영
  • 분석(Current Situation)3. 기업 분석1) 스타벅스 매출액2) 스타벅스 코리아 매출액3) 스타벅스 매장 증가 추이4) 스타벅스 코리아 매장 증가 추이4. 스타벅스 코리아 1) 소 개2) 연 혁3) 진입과정4) 경쟁업체 분석5) SWOT 분석(본사, 코리아)6) 마케팅 믹스(4Ps)7) STP 분석5. 스타벅스 품질경영 성공요인1) 제품성공요인2) 서비스 성공요인3) 내부고객 만족경영4) 마케팅 전략5) 아이디어 전략6) 현지화 전략「결 론」1. 문제점 및 개선방안2. 우리의 의견

  • [스타벅스, 감성마케팅, SWOT, GAP, 4P] 스타벅스 SWOT,4P,GAP분석 및 감성마케팅
  • 목 차1. 스타벅스 회사 소개1) 스타벅스2) 스타벅스 연혁2. 환경 분석1) 외부 일반 환경분석① 인구분석② 경제 분석③ 사회/문화 분석2) 내부 역량 분석3) Current Situation① 포화 상태의 미국 시장다각화와 차별화② 세계 경기 침체 : 비용 절감의 기회로③ 커피 품질의 상향 평준화 문제 : 강력한 brand power 구축3. SWOT Analysis (Strategy : 최고 품질의 커피 판매)4. 마케팅 믹스(4Ps)1) 제품(Product) 전략2) 가격(Price) 전략3) 유통(Place) 전략4) 촉진(Promotion)

  • [국제마케팅] 놀부의 국제마케팅전략과 해외진출사례분석
  •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의 입맛을 미리 분석한 다음, 시장에 내놓기 때문에 성공 확률이 높다. -한국고유의 맛과 분위기 상호로써 외국기업들과 차별화.놀부는 보쌈, 부대찌개라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익숙한 음식과 한국전통의 은은하고 소박한 인테리어 분위기, 그리고 외국 패밀리레스토랑에서는 느낄 수 없는 한국적 정서를 느낄 수 있다. 그리고 놀부는 해외에 진출하기에 앞서 소스 개발에도 그 나라의 식재료들을 하나하나 직접 찾고 그 자리에

  • [경영학] 롯데리아 마케팅전략
  • 세계적 패스트푸드 업체로 성장하기 위해 더욱 투명하고 윤리적인 경영활동 실천.★ 윤리사무국 롯데리아 윤리경영 담당기관, 롯데리아 내 윤리적 기업문화 형성위한 업무 담당.사내 윤리행동준칙의 준수여부 점검, 위반하는 경우에 이를 조사, 보고, 조치하는 업무와 기업윤리교육, 제도수립 등 기업윤리실천을 위한 제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롯데리아 임직원과 관련된 불법, 부당 사례뿐만 아니라 비윤리적인 관행 및 위반사항에 대해서 언제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