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청정원의 성공요인,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3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마케팅] [마케팅조사]종합식품브랜드 ‘청정원’ 마케팅전략 및 커뮤니케이션전략(A+리포트)
- [마케팅 관리]청정원의 마케팅 전략평가 및 제안
- 브랜드자산관리(브랜드관리, 상표관리) 구성요소, 브랜드자산관리(브랜드관리, 상표관리) 선행연구, 문제점, 브랜드자산관리(브랜드관리, 상표관리) 사례, 기법, 향후 브랜드자산관리(브랜드관리, 상표관리) 방향
- [브랜드관리] 대장금의 성공요인을 브랜드관리 측면 분석
- 상표자산구축(브랜드자산구축)의 중요성, 과정, 상표자산구축(브랜드자산구축)의 영향요인, 상표자산구축(브랜드자산구축)의 IMC(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표자산구축(브랜드자산구축)의 성공 사례 분석
- 목차
-
1. 기업 소개 & 시장 현황
2. 4P & SWOT
3. IMC 전략
4. 성공요인 & 광고영상
5. 결론
- 본문내용
-
기업소개
․ 세계3대 발효전문기업
․ 국내 최고의 종합식품회사
․ 연간 매출액 약 1조 원
․ 국내외 25개의 자회사
브랜드소개
청정원
․대상 식품사업 통합 브랜드이자 대표 브랜드
․미원의 화학적 이미지 탈피와 동시에 자연적 이미지 강조를 위해 탄생
․신선하고 깨끗한 자연(청) 을 정성스럽게 (정) 담아서(원) 고객의 식탁에 전달
․심벌마크 '정직, 신뢰, 신선, 깨끗함'을 상징
․찬란한 햇살, 깨끗한 물, 아름다운 산, 푸른 녹음이 어우러진 우리 자연이 빚어낸 맛 이라는 이미지 표현
Vision. 고객으로부터 사랑과 신뢰 받는 브랜드.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종합 식품브랜드
Value Advanced Life
Extended Identity 깨끗한, 건강지향, 친환경적, 가족같은, 세련된
Core Identity 건강
자료평가
- 괜찮네요 ㅎㅎㅎㅎㅎ
- josephi***
(2013.06.07 13:33: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사례연구] KT의 민영화와 경영성공사례
- 인터넷 쇼핑몰 창업을 위한 과정과 노하우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마케팅] 뽀로로캐릭터 키즈카페
- 정부 주도 경제정책의 성공사례
- [중급재무회계]재무상태표에 자산과 부채를 유동항목과 비유동항목으로 구분 표시하면 재무상태표의 유용성이 증가하는지에 대해 작성하시오
- 정치적 위험의 평가방법
- 제주 씨에스 호텔[the seaes hotel & resort] swot분석 및 4p
- RyanAir(라이언에어) 경영 사례 연구
- 나의 리더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