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열풍에서 아이리버(iriver)가 살아남기위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7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서론
아이리버
-Iriver란?
-Iriver의 기업 소개
-IRIVER의 3가지 핵심 경영

스마트폰
-스마트폰이란?
-스마트폰의 가장 큰 특성
-국내 시장 현황

본론
스마트폰이 아이리버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이 MP3시장에 미치는 영향
-IRIVER SWOT 분석
-IRIVER 4P+S

아이리버 전략 분석
-MP3 성공전략
-아이리버 MP3가 살아남는 법!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의 마케팅 방안

결론
아이리버의 위기탈출 전략
아이리버를 살리기 위한 방안
본문내용
1. 세계 MP3 시장은 계속해서 상승세

2. 입학 및 졸업 시즌을 매 년 맞이하는 학생들 Target!

3. MP3는 앞으로 복합적기능의 차별화를 둔 트렌드로 제작

4. 아이리버를 사랑하는 마니아들을 통한 인터넷 마케팅

5. 지속적인 펌웨어 업그레드를 통한 소비자로 소비자 만족도에 기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IT산업에 대한 조사 및 종목분석 -스마트폰, 3D, 타블렛PC, e-book & 크라우딩 컴퓨팅
  • 스마트폰 전문업체들의 높은 외주율과 모듈화로 수익성 상승 중이다.Key Financials단위(억원)FY2006FY2007FY2008자산총계1,0081,1081,430부채총계297435439자본금404040자본총계710673990매출액1,2241,5701,996영업이익-2445226당기순이익-26-363004.1 KH바텍차별화된 비철금속 가공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1, 2위 핸드셋 업체를 고객사로 두고 있고, 노키아의 전략 스마트폰인 N97 시리즈에 슬라이딩 힌지를 단독 납품하고 있고 추가 스마트폰업체를 고

  • [경영학] 아이리버 VS 아이팟의 경영전략 비교
  • 폰들이 디지털 카메라, MP3, 게임 등의 다양한 기능을 흡수하면서 디지털 컨버젼스의 선두에 서면서 이들이 MP3 플레이서 산업을 대체하고 있다.Apple도 마찬가지로 iPod이 점점 쇠퇴기로 들어설 시점에 Apple은 계속적인 기술발전으로 iPhone을 출시함으로서 스마트폰 시장에서 우위를 보여주고 있고, 이 때문에 Apple의 전체적인 매출이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⑤ iPhone vs Android* 생산량 확보 : 현재 iPhone은 iPod 사례를 통해서 혼자서 모든 범주의 시장을 커

  • [경영전략] 아이리버 E-book 리더기 사업의 위기와 기회에 따른 전략적 선택
  • 아이리버의 현재 국내 시장 전략2.5.1. 시장의 트랜드를 주도하는 마케팅아이리버의 마케팅은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첫 번째는 탁월한 디자인을 통해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고객들 스스로가 홍보를 하게 만드는 것이고, 두 번째는 이미지에 부합하는 스타를 사용한 마케팅이다. 우선 아이리버의 디자인 수상 경력을 보면 우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2005년에 1개 제품, 2008년에 3개 제품, 2009년에 4개 제품, 총 8개가 선정되었으며, IF 프로덕트

  • [국제경영론] Iriver(아이리버)의 글로벌 전략(영문)
  • iriver Ltd.’May Feceived ‘2009 Reddot Award’Domino, P7, Spinn, P35Sep Launched iriver e-book STORY10Jul Iriver-LG Display establish joint venture for e-book businessAug Launched iriver eBook COVER STORY2-2. Global Business State∘ U.S아이리버는 미국 진출 초기에 미국 소닉 블루사에 자체 개발 생산 방식(ODM)으로 제품을 공급했다. 그 후에 소닉블루사와 결별하고 2001년12월 아이리버 아메리카 법인을 설립하고 베스트 바이, 써큐시티, 아마존등 유통체널을 통해 자체 브랜드 공급을 시작했다. 대

  • 중소기업 iriver 아이리버 성공과 실패
  • 전략⑥ 고객중심의 경영다. Iriver H101) 제품개발배경 2) H10을 통해 본 기업의 수명주기본론 “ Iriver 길을 잃다 ”가. 내부적 환경1) 후속기종의 안일한 대처2) 개발능력 부재3) 비대한 몸짓 불리기① 아이리버 존② Killer item 부재4) 물량 공세의 광고나. 외부적 환경1) MP3의 난 - 이미 전쟁은 시작되었다① 커져버린 MP3시 플레이어 시장② 다윗을 위협하는 골리앗2)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도래3) 기타외부의 위협요인다. 중소기업들의 본질적 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