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전자상거래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분석 사례 : Yes24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7 / 2019.12.24
- 3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인터넷비즈니스-전자상거래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분석 사례 : Yes24 사례입니다.
Yes24의 비즈니스 모델을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모델 핵심 요소 8가지 관점(가치제안, 수익모델, 시장기회, 경쟁환경, 경쟁우위, 시장전략, 조직개발, 경영팀)에 맞추어 각각 그 요소별로 분석
- 목차
-
전자상거래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분석 : Yes24 사례
가치제안
수익모델
시장기회
경쟁환경
경쟁우위
시장전략
조직개발
경영팀
- 본문내용
-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출발한 Yes24는 2000년 소비자 중심의 인터넷 서점 가치평가 1위, 2003년 대한민국 전자상거래 대상 전문쇼핑몰 1위, 인터넷 기업협회 올해의 기업상 최우수상,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3년연속),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4년연속) 수상을 기록할만큼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이고 있다. e-business 모델 중 온라인 쇼핑모델에 포함되는 Yes24는 국내 최대규모의 물류센터를 통한 최대의 보유도서량, 과확화된 빠른 배송과 고객만족을 실현시키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이렇듯 뛰어난 성과를 꾸준히 기록하고 있는 Yes24의 비즈니스 모델을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모델 핵심 요소 8가지 관점(가치제안, 수익모델, 시장기회, 경쟁환경, 경쟁우위, 시장전략, 조직개발, 경영팀)에 맞추어 각각 그 요소별로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