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전자상거래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분석 사례 : Yes24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7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터넷비즈니스-전자상거래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분석 사례 : Yes24 사례입니다.

Yes24의 비즈니스 모델을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모델 핵심 요소 8가지 관점(가치제안, 수익모델, 시장기회, 경쟁환경, 경쟁우위, 시장전략, 조직개발, 경영팀)에 맞추어 각각 그 요소별로 분석
목차
전자상거래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분석 : Yes24 사례
가치제안
수익모델
시장기회
경쟁환경
경쟁우위
시장전략
조직개발
경영팀
본문내용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출발한 Yes24는 2000년 소비자 중심의 인터넷 서점 가치평가 1위, 2003년 대한민국 전자상거래 대상 전문쇼핑몰 1위, 인터넷 기업협회 올해의 기업상 최우수상,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3년연속),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4년연속) 수상을 기록할만큼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이고 있다. e-business 모델 중 온라인 쇼핑모델에 포함되는 Yes24는 국내 최대규모의 물류센터를 통한 최대의 보유도서량, 과확화된 빠른 배송과 고객만족을 실현시키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이렇듯 뛰어난 성과를 꾸준히 기록하고 있는 Yes24의 비즈니스 모델을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모델 핵심 요소 8가지 관점(가치제안, 수익모델, 시장기회, 경쟁환경, 경쟁우위, 시장전략, 조직개발, 경영팀)에 맞추어 각각 그 요소별로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자상거래 전략) 비즈니스 모델과 전자상거래 전략요인, 전자상거래 전략요인을 통한
  • (전자상거래 전략) 비즈니스 모델과 전자상거래 전략요인, 전자상거래 전략요인을 통한 기업운영사례목차* 전자상거래 전략Ⅰ. 비즈니스 모델과 전자상거래 전략 요인1. 컨텐츠2. 커뮤니티3. 커머스4. 커스터마이징5. 커뮤니케이션6. 커넥션Ⅱ. 전자상거래 전략 요인을 통한 기업 운영 사례1. 다음2. YES243. 비즈폼* 전자상거래 전략1. 비즈니스 모델과 전자상거래 전략 요인비즈니스 모델은 기회의 선점, 차별화된 컨텐츠, 고객관점에서의 출발

  • [사례분석]e-Biz를 위한 CRM 이론 및 사례 분석
  • 사례 10B. “인터넷채널을 PRIVATE BANKER로 만든다.” – 국민은행 CRM사례 12C. (주)옥션 사례 분석 144. 해외 사례 연구 15A. Travelocity.com 15B. eCRM 성공사례 – Dell Computer 165. CRM 구현을 위한 핵심과제 18디지털 경쟁력의 핵심, CRM 인터넷 시대의 개막과 함께 E-Commerce, Internet business, 전자상거래, E-Business, e-비즈니스, 인터넷 상거래 등의 용어들은 우리 일상 생활 속에 가장 자주 듣는 말 중에 하나가 되었다. 이에 따라 많은 기업들이 특별한 계획 없이 인터넷

  • [마케팅] YES24의 마케팅과 성공요인 분석
  • 인터넷서점의 출판시장 점유율은 전체 출판유통시장의 약 20%를 차지하고 있으며 YES24는 약 8%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2) 이념인터넷이라는 매체를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전자상거래업체로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이익과 편의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기업인 YES24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통감하고 기업 구성원의 최대이익을 우선 목표로 하되 기업의 성장에 따라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그 혜택을 돌리는 것을 경

  • [인터넷비즈니스] e-biz를 위한 CRM 이론 및 사례 분석
  • 사례 10B. “인터넷채널을 PRIVATE BANKER로 만든다.” – 국민은행 CRM사례 12C. (주)옥션 사례 분석 144. 해외 사례 연구 15A. Travelocity.com 15B. eCRM 성공사례 – Dell Computer 165. CRM 구현을 위한 핵심과제 18디지털 경쟁력의 핵심, CRM 인터넷 시대의 개막과 함께 E-Commerce, Internet business, 전자상거래, E-Business, e-비즈니스, 인터넷 상거래 등의 용어들은 우리 일상 생활 속에 가장 자주 듣는 말 중에 하나가 되었다. 이에 따라 많은 기업들이 특별한 계획 없이 인터넷

  • [졸업][경영정보] 커뮤니티 기반의 인터넷비즈니스모델과 사례 분석
  • 모델의 개념 2.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유형 3. 커뮤니티 비즈니스 모델 Ⅲ. 커뮤니티 비즈니스 모델의 성공 사례 연구 제 1 절 다음 커뮤니케이션 제 2 절 프리챌 제 3 절 세이클럽 제 4 절 성공 요인과 문제점 분석 Ⅳ. 결 론 < 표 목 차 > 표 2-1 인터넷 산업 분류 표 2-2 인터넷 비즈니스 산업 4계층 분류모형 표 2-3 서비스의 특성에 따른 인터넷 비즈니스의 유형 표 2-4 Timmers의 11가지 비즈니스 모델 유형 표 2-5 Rappa의 전자상거래 비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