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헌배 인삼주가 기업분석,제품분석,마케팅촉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6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선정이유 / 조사방법

2. 기업 / 제품 소개

3. 마케팅 환경분석
1) 시장조사
2) SWOT
3) 경쟁기업 분석

4. ‘봉’STP분석 / 4P분석

5. 현재의 한계점

6. Off-line 촉진관리란?

7, Off-line 촉진전략

8. 결론
본문내용
제 1회 대한민국 우리술 품평회(최우수)
전통소주 부문 최우수상
정부주도의 홍보물 제작/ 국내외 주류 유통업체 배포
국내외 박람회 참가/ 홍보 마케팅 지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 국내 주류산업의 현실과 경쟁력제고를 위한 개선방안
  • 마케팅, 물류, 지원기술 등의 시장접근 역량, 품질이나 신뢰성 등의 통합역량 그리고 단순히 더 좋다는 것을 넘어서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독특한 기능을 지닌 제품이나 서비스를 의미하는 기능 관련 역량으로 구분할 수 있다.기업의 경영자원이 경쟁우위의 원천이 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특성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첫째, 자원의 유용성이다. 즉, 기업환경의 기회를 이용하고 위험을 줄이는 전략수행에 가치가 있는 자원이어야 한다.

  • [마케팅원론]그린마케팅과 사례분석
  • 기업으로 하여금 환경보전을 위한 사회적 책임 수행 차원에서 새로운 경영전략의 수립 계기를 마련한 것으로 볼 수 있다. 특히 이러한 인식의 변화는 소비자들의 가치관을 바꾸어 놓았으며, 소비 행태도 바꾸기 시작했다. 오늘날의 기업경영자나 마케팅관리자는 인간적 가치와 생활의 질, 그리고 사회의 공익성을 중시하고 소비자 만족과 자연 및 생활환경을 함께 고려하는 사회 시스템적 접근의 필요성을 인식하게 이르렀다.) 장흥섭 경북대학교

  • 진로소주의 일본진출전략,진로소주해외마케팅,진로소주일본마케티전략,소주해외진출전략,일본진출사례분석
  • 진로소주의 일본진출전략목 차1. 서론가. 기업선정이유2. 본론가. 기업소개1) 기업연혁2) 경영이념 및 경영방침3) 주요제품나. 해외시장진출배경다. 현재일본진출현황라. 일본시장환경조사마. 마케팅전략(일본)1) 제품 전략2) 가격 전략3) 촉진 전략4) 유통 전략바. 일본에서의 성공 요인사. 경쟁사분석아. 중국시장 진출배경자. 마케팅전략(중국)차. 중국에서의 성공 요인카. 해외진출전망타. 진로소주의 향후 장기적 과제3. 결론※ 참고

  • 처음처럼 제품분석과 처음처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처음처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견해 정리레포트
  • 기업으로 진로를 추격하고 있다. 시장점유율 5%대에 머물렀던 두산은 처음처럼의 출시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진로의 철옹성에 도전하고 있다. 우리 조는 처음처럼의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의 분석을 통하여 처음처럼의 성공 요인에 대해서 분석해보고 우리조의 마케팅 믹스를 제안해 보고자 한다.3. 처음처럼 제품소개과거 소주에 대한 인식은 독하지 않으면 팔리지 않는다는 것이었다. 그러나 최근 소주 시장의 추세는 저도화다. 소주 주 고

  • [글로벌마케팅] 진로소주 진로재팬 국제마케팅사례
  • 국제마케팅(진로Japan)- 목 차 -Ⅰ. 진로 기업소개 및 일본시장 진출현황1. 기업소개2. 진로 기업 선정 동기Ⅱ. 진로소주의 일본진출1. 해외시장 진출 배경2. 일본 소주시장에서의 진로3. 진로 일본시장 진출 현황4. 일본 시장 환경 분석1) 문화적 환경2) 경제적 환경 3)경쟁사 분석5. STP 전략1) 세분화 (Segmenting)2)목표시장선정(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 6.마케팅믹스(4P) 전략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촉진전략4) 유통전략 7.진로Japan의 성공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