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이용한 기업들의 마케팅전략분석 PPT발표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스마트폰의 마케팅 기술

2.마케팅 전략

3.기업들의 마케팅사례

4.마케팅의 활용방안
본문내용
은행들의 어플리케이션
기업과 신한, 우리는 아이폰에, SC제일은 옴니아폰에, 신한과 국민은 안드로이드폰에 대해 모바일 뱅킹 시스템을 독자 개발한 후 서비스를 이미 시작했으며 우리와 외환 등
9개 은행은 공동으로 스마트폰 뱅킹 서비스를 시작한다.

은행권은 스마트폰을 통해 예금조회와 이체, 신용카드, 지로납부, 부가서비스 등 은행 전자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금융결제원을 통해 공동으로 구축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최악이네요.. 내용도 완전 엉망이구.. 이런 자료를 어떻게 500원도 아니구 2500원씩 받을수가 있죠?
  • pica***
    (2013.01.02 10:41:58)
회원 추천자료
  • 스마트폰 시장분석 마케팅전략 브랜드별소개
  • 폰의 시장 환경의 급변최근 스마트폰의 리눅스 플랫폼 단체인 리눅스폰스탠더드(LiPS)가 리모(LIMO)에 통합되고 노키아가 Symbian의 개방화를 발표하면서 스마트폰시장에 OS와 플랫폼 의 개방화가 급속히 진행되고 있다. - 이와같은 시장환경 변화는 Windows Mobile을 공급하는 Microsoft나 지난해 주요 이통사와 단말기 업체들을 규합하여 OHA를 결성하면서 안드로이드로 스 마트폰 OS 및 플랫폼 시장에 강력하게 도전해 온 Google에게 커다란 타격이 될 것으로 분석

  • 삼성지펠 푸드쇼케이스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은 참신하면서도 성공 가능성 있는 전략이라고 판단된다.목차Ⅰ. 서론1. 조사목적2. 주제선정배경3. 기업소개Ⅱ. 본론시장분석(1) 시장전반 상황(2) 브랜드 경쟁구도(3) 시장 내 브랜드 경쟁구도 분포도(4) SWOT 분석STP 분석(1)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택(2) 표적시장 매력도, 경쟁우위, 적합성 분석(3) 포지셔닝마케팅 믹스(4P)분석(1) 제품(2) 가격(3) 유통(4) 촉진Ⅲ. 결론Ⅳ. 부록 참고자료기사스크랩회의록상품믹스표Ⅰ. 서론1. 조

  • [여성과커리어리더십]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 마케팅과 영업의 관계는 전략과 실행의 관계이다. 이 글에서 소개하고자 하는 마케팅 직무에서 수행하는 업무는 다음과 같다. 시장조사/분석-마케팅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고객, 경쟁사, 시장 환경에 대해 조사하고 수요를 분석 예측마케팅 전략 수립-시장 분석 자료를 바탕으로 고객만족과 판매와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마케팅 믹스 전략을 수립(마케팅 믹스 전략: 4Ps 전략. 마케팅의 4P-Product, Place, Promotion, Price를 적절히 조합하는 전략수

  • 스마트폰 마케팅전략분석<삼성옴니아2와 아이폰비교분석>
  • 삼성 ‘옴니아2’를 중심으로 한스마트 폰에 대한 마케팅전략 분석전 체 요 약오늘날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된 휴대폰이 새로이 변화하고 있다. 휴대폰은 1983년 처음 등장했던 휴대폰은 오늘날까지 급성장을 하였다. 처음에는 통화하는 것에 의의를 두었지만, 지금은 통화품질은 물론 화상통화부터 시작하여 인터넷사용, 기기소형화 까지 많은 부분이 급변해왔다. 휴대폰은 어느덧 없으면 불안해질 정도로 우리 일상생활에 스며들었

  • 스포츠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스포츠마케팅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제도이다. TOP 기업들은 공식 후원사라는 명칭과 함께 특권을 갖게 된다. TOP 기업만의 특권 - 오륜마크 사용권: 올림픽 기간에 올림픽 마크와 마스코트 사용 등에 대한 독점적 권리- 제품의 우선공급권: 올림픽 운영과 관련한 제품에 대해 자사제품을 우선적으로 대회조직 위원회에 납품할 수 있는 권리- 차기 올림픽 우선후원권: 차기 올림픽 후원 신청에 대한 우선 권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