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패션 개념과 FOREVER21(포에버21) 마케팅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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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I. Fast fashion이란?
1. Fast fashion 개념
2. Fast fashion 등장배경
3. Fast fashion 장점
4. Fast fashion 기업들의 역발상
5. Fast fashion 마케팅전략 & 성공요인

Ⅱ. Forever21의 성공요인은?
1. Forever21 기업소개
2. Forever21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글로벌화(Globalization) :
시공간을 초월한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

유행 스타일이 동시에 전 세계인에게 전달⇒ 패션 사이클이 5개월~1년 정도 빨라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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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익한 자료입니다..
  • rkd***
    (2016.06.16 01:0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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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에버21에 상품을 공급하는 벤더 업체는 1000여 개로 추정되고 있다. 자바 시장의 모든 상인과 벤더 업체는 포에버21에 상품을 공급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미국 내 물량은 70% 정도를 미국에서 생산하며, 이 밖의 상품은 모두 중국이나 과테말라 등 전 세계 각지에서 진행한다.뿐만 아니라 포에버21은 해외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포에버21은 요르단 수도인 암만의 쇼핑몰 내에 요르단의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한 다양한 패션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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