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룰루비데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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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브랜드 선정 동기

브랜드 소개

시 장 분 석
– 비데 시장 규모
- 경쟁사 분석

성공요인 분석(마케팅4P전략)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본문내용
2002년 5월에 화장실/욕실 전문 브랜드 ‘룰루’를 런칭

룰루라는 브랜드 선정 기준에 대해 브랜드의 사전적 의미가 좋고 특히 브랜드의 생명이라고 할 수 있는 가독 및 기억의 용이성이 돋보였기 때문.

LuLu가 영어로 "뛰어난 사람" 이라는 뜻. "룰루랄라" 하는 상쾌한 기분을 상징.

웰빙(Well-being), 로하스(LOHAS)의 대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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