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시장흐름분석및 모바일소프트웨어현황과 삼성전자 스마트폰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5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What is Smartphone?

Introduce Our Company

Environment Analysis

SWOT Strategy

Survey of consumer

STP Strategy

4P Strategy

Profit Structure Analysis

Summary
본문내용
•모바일 네트워크, 기술, 단말기 등이 뒤쳐져 있는 것이 아니라 스마트폰 시장 규모 나 관련 어플리케이션
산업이 뒤쳐져 있는 상황 -> T옴니아 5만대 판매 예상, 정확한 수치 파악 불가능
•이동통신사들의 다양한 데이터 정액제 요금 부재 및 비싼 요금, 스마트폰 전용 요금제 없음
•이통사의 폐쇄적인 망 정책 고수
•비싼 단말기 가격
•풀 터치 스크린의 멀티미디어 기능 강화된 휴대폰의 등장 (햅틱, 쿠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 rundll***
    (2012.05.04 12:02:34)
회원 추천자료
  • 핸트폰시장,스마트폰시장,삼성겔럭시,아이폰,경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VS서론 : 스마트 폰 시장환경분석- 스마트 폰 시장 판매현황- 스마트 폰 점유율본론 : ① 삼성전자 기업소개, 경영현황- 기업소개, 발전과정, 경영방침, 경영전략- 주요제품, 사업현황② 마케팅전략 분석- 4P, STP, SWOT 분석- 핵심전략 분석③ 경쟁업체 iPhone 4S 비교분석- 제품사양, 강점 및 특징분석- 단점 및 문제점 분석- 갤럭시, 아이폰 비교분석결론 : 전략 제시목차최근 삼성전자와 애플간 소송전쟁으로 업계 전문가들은 삼성전자 갤럭시SⅢ는

  • 애플 vs 삼성전자 글로벌 경영전략 비교분석과 두기업의 특허전쟁 사례분석및 애플,삼성전자의 미래전략전망 레포트
  • 폰을 넘어 지능형 단말기로서의 역할이 가능해진 것이다. 이를 토대로, 범용 OS와 개발 환경 공개로 단말기 간 호환성 유지가 가능해지면서 휴대폰 개발 비용이 절감, 개발 기간이 단축되는 등 시장이 활발하게 형성되기 시작하였다. 더불어 하드웨어의 부가가치 감소, 차별화의 어려움 등으로 휴대폰의 경쟁력이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로 이동함에 따라, 스마트폰 산업은 지속적으로 성장하였다. 2) 스마트폰 산업현황분석애플은 자체 OS를 가진 아

  • 구글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 전략 2-4 비즈니스모델2-5 버전2-6 추격2-7 스마트폰2-8 하이테크 기술수명주기3. 운영체제4. 신제품 및 방향3 ) 구글의 정확한 시장분석 새로운 동력원을 찾기 위해 스마트폰 시장에 눈독을 들이고 있던 구글은 2005년, 모바일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안드로이드(Android)’사를 인수하여 본격적인 모바일 운영체제의 개발에 착수2007년 10월, 구글은 삼성전자, LG전자, 모토로라, HTC, T모바일, NTT도코모, 브로드컴, 퀄컴 등과 함께 ‘오픈 핸드셋 얼라이

  • [마케팅전략] 삼성 갤럭시s3와 아이폰 iPhone 4S 비교분석
  • VS서론 : 스마트 폰 시장환경분석- 스마트 폰 시장 판매현황- 스마트 폰 점유율본론 : ① 삼성전자 기업소개, 경영현황- 기업소개, 발전과정, 경영방침, 경영전략- 주요제품, 사업현황② 마케팅전략 분석- 4P, STP, SWOT 분석- 핵심전략 분석③ 경쟁업체 iPhone 4S 비교분석- 제품사양, 강점 및 특징분석- 단점 및 문제점 분석- 갤럭시, 아이폰 비교분석결론 : 전략 제시목차최근 삼성전자와 애플간 소송전쟁으로 업계 전문가들은 삼성전자 갤럭시SⅢ는

  • 삼성 스마트폰이 아이폰을 따라잡지 못하는 이유
  • 삼성은 스마트폰 시장에서는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2009년 10월 삼성이 옴니아2아몰레드를 출시하며 스마트폰 시장을 장악해가고 있던 중, 11월에 아이폰3Gs가 출시되면서 국내시장 조차 안심할 수 없게 되었다. 지금이 가장 삼성에게는 현 상황을 타개할 수 있는 전략이 절실히 필요한 시점이다.-2009-2010 1분기 세계 휴대폰 시장 점유율 변화.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사 판매량 및 점유율 변화 현황 분석Ⅰ.외부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