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스파오 SPAO 마케팅 전략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환경 조사 및 분석

• 거시적 환경
• 의류시장 환경
• 소비자 분석
• 패션 트렌드



2. 브랜드 분석

• 브랜드 분석
• 경쟁브랜드 분석
• STP 분석
• SWOT 분석



3. 마케팅 전략

• 4P 전략
본문내용
Culture

경계 허무는 콜라보레이션

패션, 음악 등 문화 예술계에
불어 닥친 콜라보레이션 열풍,
더하기가 아닌 융합의 형태로
시너지 효과

-> 패션시장 뿐만 아니라 기업과
기업간의 콜라보레이션이나
가수들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콜라보레이션이
나타났으며, 새로운 가치창출의
수단으로 등장
Economy

세계경기 둔화


2010년 하반기 이후 세계경기의
불확실성이 고조
-> 지속적인 세계 경제의 불황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소비심리
위축,합리적 소비 , 의식 있는
소비에 영향을 미침
Science / IT

스마트 라이프

테블릿PC & 스마트폰의 대중화
-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 참여 증가
- 실시간 소통과 의사표현 수단 증가
- 기업과 소비자간에 소통의 창 증가
- 스마트 기기를 통한 마케팅 다양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