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서비스 리더십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비스 사례
2.사례 분석
3.서비스 리더십 사례
4.사례 분석
본문내용
서비스 사례

부산시
환경개선부담금을 가상계좌납부 방식으로 납부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
시민들의 편의 도모
자동으로 납부자 확인 및 수납처리를 함으로써 비용 절감

밀양시
납부 고지서 발급방식을 읍·면사무소, 동 주민자치센터에서도 조회와 고지서 재발급이 가능하도록 시스템 확대 운영
시민이 시청까지 방문하는 불편을 없앰
체납세 징수율향상 기대

서비스 리더십 사례

<김성호 사장의 서비스리더십 행동>
과감한 구조조정
급여 30%, 업무 추진비 50%자진 반납
비서실 폐지
버스 출퇴근
직원들의 단합된 노력
상반기 매출 72억 원, 영업이익 2억 원의 흑자 달성


참고문헌
부산시, 환경개선부담금, 가상계좌납부 서비스 실시 (2010년 3월)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3&aid=0003130918

밀양시, 시스템 확대운영 2011년 3월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3&aid=0003645265

주목받는 김성호 KBSi 사장 성공신화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29&aid=000008106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리더십] 서비스 기업 사례 연구(서울대학교 병원 강남센터)
  • 서비스 기업 사례 연구- 서울대학교 병원 강남센터목차Ⅰ. 서론 Ⅱ. 본론 1. 7P에 따른 서비스 분석2. 파트너스 프리미어 CEOⅢ. 결론Ⅳ. 첨부자료, 참고자료Ⅰ. 서론국내 의료서비스가 세계적으로 우수하다는 사실이 주목받기 시작하면서, 최근 우리나라는 의료관광지로 주목받고 있다. 기사에 따르면, 보건복지부는 지난 4월, 2009년 한 해 동안 6만201명의 외국인 환자가 한국을 방문해 당초 정부 목표치(5만명)을 20% 이상 초과했다고 말했다. 서울시

  • [서비스리더십] 서비스 기업 사례 연구(서울대학교 병원 강남센터)
  • 다르게 굉장히 안락하고 따뜻한 느낌입니다.27이곳은 파트너스 라운지입니다. 고객들이 식사를 하는 식당입니다.보통 레스토랑이랑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공간입니다.28이곳은 파트너스 라운지입니다. 고객들이 식사를 하는 식당입니다.보통 레스토랑이랑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공간입니다.29네 다음은 강남센터의 고급화된 회원제 서비스인 파트너스 프리미어 CEO에 대한 소개입니다.31저희 발표는 여기까지 입니다.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34

  • [리더쉽]리더십의 종류와 예
  • 리더십적용 사례뉴밀레니엄 시대는 변화의 속도가 매우 빠른 게 하나의 특징이다. 이런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조직의 리더들은 리더십을 새로운 환경에 맞추어 패러 다임을 전환하여 이끌어가야한다. 더욱이 리더십은 조직이 처한 여건이 어려울수록 진가를 발휘한다. 우리는 이미 97말 IMF를 겪으면서 진정한 리더십의 중요성을 새삼 인식하게 되었다. 새로운 기업환경의 소용돌이 속에서 조직이 생존하기 위해서는 기존방식에 대한 변화가 필수적이

  • 서비스와 서비스 리더십 사례
  • 서비스와 서비스 리더십 사례 공기업 서비스 사례공기업의 서비스 혁명,한전, 공기업 서비스를 혁신하다출처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07082836971&sid=0119&nid=910&type=2민원 업무, ‘실시간 처리시스템’ 상시 대기, ‘현장 기동 서비스팀’편리한 ‘텔레뱅킹 납부제’서비스 접점원격 접점 : 텔레뱅킹 제도서비스 성격대체적으로 소멸성 서비스직접 인적 접점 : 현장 기동 서비스팀간접 인적 접점 : 고객의 소리 제도서비스 혁신공

  • [리더십] 신뢰경영과 서번트리더십
  • 리더십의 확립이 불가능”잠깐 생각해볼 문제!전자부분 기술 유출사원교육 후 이직내부자 거래독선적 리더십 실패의 사례러버메이드(Rubbermaid):다국적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최고경영자 스탠리 골트 :그의 별명은 폭군‘ .임원들조차 수동적인 위치로 전락.러버메이드는 그가 퇴임하고 나자 불과 5년만에 뉴웰(Newell)에 인수 당함현장의 서비스 시스템화,서비스 프로세스와 경영시스템 전산화세스코맨의 전문성 강화 위한 해충과 방제에 관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