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콜라 마케팅전략분석(코카콜라를 뛰어넘기위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코카콜라 기업소개

2. 펩시콜라 기업소개

3. 코카콜라에 대응하는 펩시콜라의 마케팅 전략
코카콜라 마케팅 전략
-일관성
-세계 2차 대전
Pepsi마케팅 전략
-저가전략
-다음 세대의 선택
-펩시 챌린지
코카콜라 마케팅 전략
-캐릭터 마케팅
-스포츠 마케팅
Pepsi마케팅 전략
-매복(Ambush)마케팅

4. 코카콜라를 뛰어넘는 펩시콜라의 마케팅 전략
비 탄산 분야로의 확장
Refresh Project
Social Vending
포용 리더십
본문내용
코카콜라 병이 곡선이 가지는 아름다운 완벽한 형태라는 찬사
→ 디자인은 같은 가격에 펩시보다 적은 양을 판매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 비즈니스 마케팅전략의 결정요소(사항)
  • 전략을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기업의 특별한 사업 수행 능력의 유용성은 규제 해제조치나 규제조치, 고객의 기호와 요구의 변화, 그리고 급진적인 기술적 변화와 같은 불연속적인 사건이 발생하면 그 효력이 사라질 수 있다. 인터넷의 정보 비대칭성 축소 특징 역시 장벽이 그리 효과적이지는 않을 것이라고 전망하게 하는 요인이다. 인터넷상에서는 한 기업이 그 경쟁기업의 제품과 그 기술에 대해 매우고 이를 역공학적으로 분석해내는 것이 비교적

  • 구글 Google 경영전략 및 사례
  • 전략이 궁금합니다.2005년도에 Google이 중국에 들어 간 후 4년 동안 중국의 검색엔진 시장에서 바이뚜 (1위; 약 70%) 다음으로 시장의 약 20%를 차지하며 2위를 차지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중국에서는 정부의 검색엔진 싸이트 검열이 검색엔진 회사에 적지 않은 타격을 주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구글은 중국본토에서 서버를 홍콩으로 옮기게 되었는데, 저희는 그의 이유를 크게 두 가지 Internal and External 요인으로 보았습니다. 첫 번째, 내부적인

  • [국제경영] 세계 1위 구글 google - 기업전략 경영혁신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HWP)
  • 코카콜라가 거대한 부분에 먼저 침투하고 이익과 비용에 맞지않아 맥도날드를 우습게 봤다가 펩시가 저렴한 가격경쟁과 마케팅을 통해 프랜차이즈 식당에서 선점을 하여 코카콜라와 경쟁을 하는 기업으로 사람들 인식속에 자리잡은 예를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2- 자만과 나태너무 완벽합니다. 세계 모든 검색엔진이 사용하는 것이 구글에서 가장 먼저 상용화된 것도 있으며 먼저 개발은 안됬지만 기술화하여 인터넷에서 실현시킨 것이 구글이 가

  • 창의적 기업이 되기 위한 변화 포인트는
  • 위한 지속적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조직의 창의적 역량은 하루아침에 길러질 수 없다. 현재의 시장 상황과 경쟁 환경을 주의깊게 분석하고 기업의 성장을 위해 어떤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바람직한지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때로는 위험을 감수하고 실행하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여야 한다. 3. 빌게이츠의 4대 성공전략1) 우수한 인재발굴 전략① 기술과 사업을 충분히 이해하는 CEO를 발굴하여 같이 일한다.② 제품시장과 사업부문 전반에 걸

  • [기업분석] google 구글 성공전략
  • 위한 Google의 노력은 끊이지 않을 것입니다.8. 정보의 필요성에는 국경이 없습니다.Google 본사는 캘리포니아에 있지만 Google은 전 세계 사용자가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삼기 때문에 세계 전역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수십 개 인터넷 도메인을 관리하며 검색 서비스의 절반은 미국 이외 지역의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환경설정에서 검색결과를 35여개 언어 중 원하는 언어로 작성된 페이지로 제한할 수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