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스톤VS베스킨라빈스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기업선정 동기 및 알고자 하는 바
국내아이스크림전문점 점포수

1. 베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의 탄생
배스킨 라빈스의 한국진출
개척시장의 상황 및 전략적 목표
(1)개척시장의 상황
(2) 전략적 목표
Swot분석
Stp전략
(3) 경쟁우위요소
(4) 마케팅 전략
4P 전략

2. 콜드스톤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
성숙기시장 상황 및 전략적 목표
SWOT분석
STP 전략
경쟁우위요소
마케팅 전략


결론
본문내용
IMF 이후 점점 고급 아이스크림시장은 커지고 있어 현재 고급 아이스크림시장은 2000억원대의 규모를 자랑한다. 하지만, 2007년 이후 한국의 경제 상황의 악화와 현 고급아이스크림시장이 과도기적 시기에 놓여 있는 이유로 대부분의 업체들이 폐업들이 매장폐점을 경험하였다.
하지만, 이러한 불안한 과도기적 상황에도 불구하고 뚜렷한 성과를 보인 브랜드가 있었는데 바로 콜드스톤 크리머리이다. 차가운 돌판 위에 다양한 토핑들을 섞어서 자신만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는다는 차별성을 두고 고급 아이스크림시장에 후발주자로서 뛰어들었다.
베스킨라빈스는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에 선발 주자로서 시장을 얻게되는 우위와 우위를 지속하기 위하여 어떠한 마케팅전략을 펼쳤는지 알아볼 것이다. 또, 후발주자로서 이미 성숙기시장 상태의 고급 아이스크림시장에 뛰어든 콜드스톤 크리머리의 어떠한 전략적 요소를 가졌고, 이 전략적 우위요소를 활용한 마케팅전략이 어떠한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뚜레주르,제빵산업,시장분석,파리바게뜨,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제 웰빙, 건강을 위한 ‘행복한 구속’과자 하나도 까다롭게2011.01.10 아시아 경제 “오리온이 두자리수 영업이익률 낸 이유는?”CJ푸드빌 홈페이지뚜레쥬르 홈페이지 파리바게트 홈페이지오리온 닥터유 홈페이지대한상공회의소기업정보서비스 홈페이지 성남시상공회의소 홈페이지 제빵왕 김탁구 파리바게트vs뚜레쥬르, http://prologue97.blog.me/130093305891여성 연령에 따른 베이커리 이용 실태에 관한 연구, http://blog.naver.com/devillen/110000341595

  • 에이미아이스크림 경영사례분석
  • 베스킨라빈스콜드스톤공통점긴밀한 고객접촉-서비스 마인드를 중요시다른점자유지향적규칙지향적자유와 규칙의 중간묘기 등으로 고객에게 인식아이스크림의 “닉네임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인식“FUN중심의 경영철학(노래, 춤)7가지의 맛-표준화31가지 이상의 맛-차별화, 시식가능차가운 돌판 위의 맟춤형 아이스크림즐거움이 모토친근함이 모토즐거움이 모토6. 맺음말에이미 아이스크림을 조사하면서 성공할 수밖에 없는 기업이라

  • [국제마케팅]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 -목차-Ⅰ. 서론1. 베스킨라빈스의 역사와 연혁2. 베스킨라빈스의 브랜드3. 베스킨라빈스의 제품과 광고Ⅱ. 본론 11. 환경적분석2. 경쟁사 비교Ⅲ. 본론 21. SWOT와 STP분석2. 마케팅믹스3. FUN Marketing4. Premium Marketing5. 서비스전략Ⅳ. 결론1. 향후 전망2. 소감Ⅰ. 서론1. 베스킨라빈스의 역사와 연혁1)베스킨라빈스의 탄생배경워싱턴에서 낙농가의 아들로 태어난 어니라빈스(ErnieRobbins)와 일리노이 주에서 식품 상을 하던 버튼베스킨(BortonBsakin)이 2차

  • [식품경영] 뚜레쥬르의 기업전략과 마케팅 전략 분석-파리바케트와의 비교 중심으로
  • 경제 웰빙, 건강을 위한 ‘행복한 구속’과자 하나도 까다롭게2011.01.10 아시아 경제 “오리온이 두자리수 영업이익률 낸 이유는?”CJ푸드빌 홈페이지뚜레쥬르 홈페이지 파리바게트 홈페이지오리온 닥터유 홈페이지대한상공회의소기업정보서비스 홈페이지 성남시상공회의소 홈페이지 제빵왕 김탁구 파리바게트vs뚜레쥬르, http://prologue97.blog.me/130093305891여성 연령에 따른 베이커리 이용 실태에 관한 연구, http://blog.naver.com/devillen/110000341595

  • [마케팅조사론] 패스트푸드점에서의 소비자경향분석과 향후 전략 개선 방안
  • 전략 및 결론목차조사 배경 및 목적*조사 배경1 패스트 푸드점의 메뉴 다양화2 패스트푸드점의 경쟁범위의 확장3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 조사 목적1 최근 패스트 푸드점에서의 소비자들의 소비성향 파악 및 심층 분석2 패스트 푸드점의 문제점 인식 및 개선방향 모색3 향후 마케팅 전략과 문제점 해결 방안을 분석맥도날드 성공 전략1. 사업부 수준 전략 차별화 전략 + 메뉴 다양화 전략가. 차별화 전략 나. 메뉴 다양화 전략2. 기업 수준 전략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