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딸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연혁

SWOT분석

STP strategy

Comparision

Conclusion

Menu analysis

각 업체 별 메뉴 특징

Differentiation

Price analysis

Promotion

Suggestion
본문내용
MAIN TARGET : 어린이와 청소년 및 주부

주부의 욕구 충족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
→브랜드 인지도 향상 ,시장 점유율 확보

SUB TARGET : 분식에 대한 불신을 가진 group

Target을 가족단위로 확대
위생적인 조리과정을 지속적으로 강조
→불신 타파, 구매행동 유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 기업분석]롯데 마케팅전략분석 PPT자료
  • 롯데 기업분석마케팅전략분석목차Ⅰ. 스포츠마케팅 Ⅱ. 다양한 이벤트 실시 Ⅲ. 사회공헌 활동 Ⅳ. 고객 맞춤 서비스 Ⅴ. 편의시설 확대 Ⅰ. 스포츠마케팅 *Ⅰ. 스포츠마케팅 롯데 자이언츠는 국내 프로야구단 중 처음으로 2008년부터 지난해까지 5년 연속 홈경기 관중 100만명을 돌파한 인기 구단이다. 한 시즌 최다 홈 관중 기록도 롯데 자이언츠(2009년 138만명)가 갖고 있다. 롯데는 식품, 유통, 관광 등의 다양한 사업에 진출하여 막대한 매출을

  • [SK 기업분석]SK 마케팅전략분석 PPT자료
  • SK 기업분석마케팅전략분석목차Ⅰ. 스포츠마케팅 Ⅱ. 테마파크 조성 Ⅲ. 멤버십 회원 운영 Ⅳ. 소셜미디어 서비스 확대 Ⅴ. 적극적인 나눔활동Ⅰ. 스포츠마케팅 *Ⅰ. 스포츠마케팅 SK는 국내 프로구단 중 처음으로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합친 ‘스포테인먼트’ 개념을 적용,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SK는 많은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는 대기업으로서 에너지분야와 정보통신 분야를 비롯한 다양한 사업에 진출하여 매출을 향

  •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코카콜라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 PPT
  • CRefrechin Everyone We TouchCRefrechin Everyone We TouchIndexCRefrechin Everyone We TouchⅠ. 코카콜라 기업분석1. 기업소개2. 주요 연혁3. 재무 제표4. 코카콜라 조직구조Ⅱ. 환경분석1. 거시환경분석2. 산업환경분석 (5-force)3. 가치사슬분석4. SWOT분석Ⅲ. 코카콜라의 전략1. 진출 방식2. 차별화전략1) 코카콜라사의 브랜드 전략2) 현지화전략3) 마케팅전략(1) 코카콜라사의 스포츠 마케팅 전략(2) 캐릭터 마케팅 전략 (3) Coke PLAY의 마케팅전략C CRefrechin Everyone We T

  • [GS25 마케팅사례 PPT] GS25 기업분석과 GS25 SWOT,STP,4P,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시사점
  • 1. GS25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이념과 비전2.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GS25 SWOT분석4. GS25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GS25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GS25 마케팅전략7. 향후시사점INDEX1. GS25 기업소개24시간 서비스 + 1시간 서비스 = 고객정신 행운의 숫자 7 (2+5)GS25의 4원칙:청결, 상품구색, 친절, 선도관리(1) 기업개요경영이념고객와 함께 내일을 꿈꾸며 새로운 삶의 가치를 창조합니다.It`

  • [LG기업분석]LG마케팅전략분석 PPT자료
  • LG 기업분석마케팅전략분석목차Ⅰ. 스포츠마케팅 Ⅱ. 제품의 장점 강조 Ⅲ. 제품 연계 마케팅 Ⅳ.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 실시 Ⅴ. 객원 마케터 모집Ⅰ. 스포츠마케팅 *Ⅰ. 스포츠마케팅 LG 트윈스는 지난해까지 3년 연속 100만 관중을 동원했다. 현재 순위 7위로 만족스러운 성적을 내진 못하고 있다. 하지만 인기 구단 중 하나인 만큼 LG 트윈스는 좋은 경기 결과뿐 아니라 잠재적 관중을 확보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 등을 꾸준히 개선시켜나가고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